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i-AWARDS 수상

해당 기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 "i-AWARDS" 수상기업 입니다.

닫기
컴퍼니에스에스
콜센터·아웃소싱·기타
181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2.01.01
(13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김준
대졸초임
2,910만원
주요사업
문화.예술.공연 비주류 지원, 청소년수련활동, 기업연수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7-5 KT&G 상상마당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KT&G상상마당 홍대]
젊음의 메카 홍대 앞에 2007년 9월 개관한 KT&G 상상마당은 지하 4층, 지하 7층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입니다. 대지 660㎡ (200평), 연면적 3366 ㎡(1020평)에 영화관, 공연장을 비롯해, 디자인 전문숍, 갤러리(I,II), 아카데미, 스튜디오와 카페가 들어선 KT&G 상상마당은 예술가들에게는 문화예술 창작 활동 지원을, 일반인들에게는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데에 설립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KT&G 상상마당은 공연, 영화상영, 전시작업, 교육과 사진작업까지 여러 용도로 기획된 각 공간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트렌드를 제시하고 공유하면서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KT&G상상마당 논산]
20011년 6월 개관한 KT&G상상마당 논산은 대지1만3,785㎡, 연면적 총 9개동 2,886㎡에 컨셉홀, 토이갤러리, 카페, 사진스튜디오, 포토라운지, 미디어실, 세미나실, 다목적홀, 식당, 미니풀장, 숙박시설을 갖춘 휴게형 복합문화공간입니다. 공간자체에 시각적 즐거움과 예술적 체험을 경험하게 하여 일반인들에게는 창조적 감성과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문화예술이 특화된 교육공간에서 청소년들에게 창의적이고 다양한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수련시설을 함께 운영합니다. 상상마당에서 생산된 문화예술을 전파하는 창의적인 놀이터로 자연 속에서 보고, 즐기고, 느끼고, 배우는 편안한 문화 향유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KT&G상상마당 춘천]
의암호 수변에 위치하여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 춘천시어린이회관과 강원체육회관을 리모델링하여 2014년 4월 개관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공연장, 라이브 스튜디오, 갤러리, 강의실, 카페 등을 갖춘 문화예술 활동과 교류를 위한 공간과 객실, 음악 연습실, 공연예술 연습실, 세미나실 등을 갖춘 문화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특별한 숙박 공간으로 구분됩니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예술인과 일반인 모두에게 문화예술 창작과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여 새롭고 다양한 문화를 만들고자 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기타

명절선물 지급

생일자 선물지급

생일자 반차 부여

종합검진 진행

더블런치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7-5 KT&G 상상마당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