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듀플래닛
출판·인쇄·사진
10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출판·인쇄·사진
사원수
21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05.18
(19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전승엽
주요사업
영어교육서비스/출판/출판에이전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파주시 회동길 445-1 (문발동) 경인빌딩 A동 3층 301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에듀플래닛은 국내 소재 약 20여개의 외국인학교에 미국 최대 McGraw-Hill출판사의 교과서를 독점 공급하는 공식 에이전트로 해외 유명 출판사와 저작권 중개 및 컨텐츠 수입, 완제품(교재) 수입, 그리고 자제 제작을 통하여 국제학교, 외국인 학교, 사립초등학교는 물론 국내 어학원 외 해외시장에도 영어교재 및 컨텐츠를 판매하고 있는 출판사이며 우수한 컨텐츠 개발 능력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으로 인증된 회사입니다.

[경영이념]
에듀플래닛은 철저하게 학력이 아닌 개개인이 가진 능력을 존중하는 회사입니다. 에듀플래닛은 권위주의를 배격하고 구성원들 간에 소통을 중시하며 모방이 아닌 창의적 사고를 바탕으로 차별적이고 우수한 교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에듀플래닛은 작지만 강한 기업을 추구합니다.

[사업소개]
Publisher
에듀플래닛은 퍼블리셔(publisher)로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양질의 영어교재를 개발, 출판합니다.
※에듀플래닛이 개발한 모든 영어교재는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해외로 수출됩니다.

Distributor
에듀플래닛은 글로벌 교육출판사 McGraw-Hill Education(맥그로힐)과 Houghton Mifflin Harcourt로부터 국내 소재 용산국제학교(YISS), 서울외국인학교(SFS) 등 국제 또 외국인 학교들이 사용 중인 교과서를 수입하여 독점적으로 공급하고 국내 대학 및 대학원, TESOL과정에서 사용 중인 교재를 비롯 초중고 및 성인 어학원에서 사용 중인 다수의 영어교육 관련 교재를 판매합니다.

Agency
에듀플래닛은 미국 Couphlan Publishing 사의 공식 국내 에이전시로서 국내 출판사와의 저작권 계약을 중계합니다.
※ 한솔교육의 과학시리즈 “어메이징 사이언스” 전집(62권)은 에듀플래닛의 중계로 국내 출판되어 호평 속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인센티브

기업위치

경기 파주시 회동길 445-1 (문발동) 경인빌딩 A동 3층 301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