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엘디스리젠트호텔
호텔·여행·항공
25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호텔·여행·항공
사원수
4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3.01
(25년차)
자본금
150억원
매출액
50억
대표자
김진우
대졸초임
2,456만원
주요사업
호텔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구 중구 동산동 360번지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58억 3천만원
작년 대비
17%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2억 9천만원
작년 대비
35%
상승
업계평균 대비
175%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억 8,417만원
작년 대비
43%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3년 자산합계
273억 5천만원
작년 대비
-0.05%
하락
2023.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호텔·여행·항공]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00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대구 중심가의 최고 교통 요지인 엘디스리젠트호텔(Eldis Regent Hotel)은 국내의 금융기관 및 관공서, 월드컵 경기장, 시민운동장등 도심속에 자립 잡아 교통이 편리할 뿐 아니라, 각종연회행사 및 주차시설 완비, 객실의 구조와 기능을 강화하였습니다. 유행에 흔들리지 않으며 보다 전문적인 유럽형 비즈니스호텔로서 환경친화적인 부분에 충실히 하는 엘디스 리젠트 만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대표자 인사말]

저는 삼성전자, SK텔레콤 협력업체로서 Computer, Mobile, Network, e-Business 관련사업을 경영하였습니다. IT관련사업을 통하여 비즈니스 전반의 핵심역량을 키우면서, 문화관광산업으로서의 사업 다각화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유럽문화의 향기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만들기 위해 유럽형 비즈니스호텔을 컨셉으로 하였습니다. 3년여의 공사를 거쳐 2003년 6월5일 총 면적 2000여평의 최첨단 메머드 특2급호텔로 탄생하였습니다.

저희 호텔만의 4가지 핵심역량사업을 말씀드리면,
첫째, 최첨단 중앙공조시스템과 4중 방음창을 설치한 8개 타입의 유럽형 객실이 다양한 취향의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둘째, 최첨단 시스템의 남여헬스, 사우나, 휘트니스클럽에서 새로운 웰빙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셋째, 웨딩, 돌잔치, 세미나 및 기타 연회모임 행사를 통하여 차별화된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째, 부대객장인 양식장 리젠트코트, 일식당 쇼야, 라이브 블루시카고 등에서 각종 퓨전 음식문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호텔차별화의 일환으로 룸싸롱, 단란주점, 나이트클럽, 오락실 등의 유흥, 오락사업을 철저히 배제하여 럭셔리하며 쾌적한 호텔문화를 창출하였습니다. 저희 호텔의 이삼분 거리에는 선교의료박물관, 경상감영공원, 약령시장, 계산성당, 제일교회 등 수많은 문화유적들과 다운타운, 쇼핑센터 및 백화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들 문화유적 및 각종 편의시설과 엘디스리젠트호텔의 컨셉인 유럽형 비즈니스호텔문화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문화관광산업육성에 동참하기 위해 저희 엘디스리젠트호텔은 차별화된 경쟁우위전략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기업비전]
고객만족으로 부가가치극대화와 Knowledge manegement system 을 통한 종업원 만족으로 인해 창출된 이익을 공유하는 Win & Win System 으로 고객과 전 구성원의 최대 만족을 추구합니다. 트렌드를 선도해야만 최고가 될수 있습니다. 트렌드란 개개의 단편적인 형상이 어떻든, 전체로서의 대세가 어떤 방향으로 움직이는가를 말합니다. 이러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호텔이 되겠습니다.

[기업정신]
Marketing of All Associates( 전직원의 영업화 )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무한 경쟁시대에 굳건히 살아남고 초일류 호텔로 자리잡아 나아가야 겠습니다.
- 차별화된 경쟁력확보
- 호텔경영환경에 변화
- 고객의 Need의 변화

Management of All Associates( 전직원의 관리화 )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문화를 창조해야 하는 호텔의 경쟁력은 하드웨어적 사고보다는 소프트웨어적 접근이 중요하므로, 매니저의 능력을 키우는 소프트웨어를 혁신 하여야 합니다.

Know ledg of All Associates ( 전직원의 전문화 )
급변하는 환경, 고객의 Need의 빠른 변화 등 무한 경쟁에서 살아남고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여야만 최고의 호텔로 성장할수 있습니다.
- 사고의 틀 혁명 갖고있는 것과 하고있는 것으로는 부족, 배우고 혁신하며 변화해야 합니다.

Kindness of All Associates ( 전직원의 친절화 )
친절은 스스로의 가치창조를 위해 노력하는 행위이지 타인을 위해 희생하는 것이 아닙니다. 친절을 통한 부가가치의 창조로 고객만족, 더 나아가 고객감동으로 직원 만족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핵심역량]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사내시설

구내식당

카페테리아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기업위치

대구 중구 동산동 360번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