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에스엠케이티앤아이
에스엠케이티앤아이그룹 계열사
백화점·유통·도소매
업계 10위
31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66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9.09.30
(24년차)
자본금
135억원
매출액
1,161억
대표자
안영환
주요사업
NIKE, ADIDAS, DKNY, DIESEL 등 의류 및 신발 무역, 도소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6-1 카이트타워 7층
계열사
에스엠케이티앤아이그룹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927억 6천만원
작년 대비
1%
상승
업계평균 대비
185%
상승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8억 8,263만원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33억 2천만원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22.08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백화점·유통·도소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1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00. 07. 01 (주)스포츠렌드 더 아쓰레츠 풋(한국지사) 설립
2004 The Athletes foot 명동직영점 설치
2005 TF1 sports 이마트 공항점 설치
2006 (주)스포츠렌드더아쓰레츠풋과 (주)SIW에 합병
2007 U.S.A Deckers 社 와 TEVA, Simple 신규 브랜드 독점공급 계약 및 국내 도매 사업권 진출
2008 The Athletes foot 가맹사업 확대
The Athletes foot 49개점 [TF-1] 33개점 운영
2009 (주) 슈마커 Shoemarker 로 법인명 변경
The Athletes foot 슈마커로 매장명 변경
JIMRICKEY, Cushe, BOBBLE BURNS 브랜드 국내 독점계약 및 런칭
인기그룹 포미닛 모델 계약, 광고 운영
슈마커 전국 직,가맹점 109개점 운영
국내 독점브랜드(PB) 수주회의 개최
2010 슈마커 전국 121 호점 운영 (국내 최대 슈즈 멀티샵)
슈즈멀티샵 슈스타 인수
2016 안영환대표이사 취임
배우 김유정 모델 계약, 광고 운영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슈마커는 국내 최초 스포츠 Multi-Brand 유통사업을 시작하였으며, 현재 전국에 180 여개의 스포츠 멀티슈즈샵 "HOT-T"와 ‘ShoeMarker’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사업영역]
- 소매사업 : Shoemarker 프랜차이즈 및 NIKE , ADIDAS, CONVERSE 등의 스포츠화 소매사업 전개
- 도매사업 : Skechers, DKNY, Diesel, Teva, Cushe, JIMRICKEY, BOBBLE BURNS 등 스포츠화 브랜드의 독점적 도매 공급권 보유

[경영이념]
국내 슈즈 멀티샵 시대를 열어온(주)슈마커는 멀티샵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4M (Man, Material, Method,Money) 을
강화하여 고객 서비스의 차별화도니 경영 전략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주)슈마커는 전문판매인력(MAN)을 교육으로 양성하여 고객 접점의 관계 마케팅을 강화하고, 최상의 상품(Material)을 소비자 접근(Method)이 쉬운 공격적인 투자(Money)를 통해 고객 만족은 물론 고객가치 창출에 앞장 설 것입니다.


[로고의미]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706-1 카이트타워 7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영걸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영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