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세기콘트롤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3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0.10.01
(45년차)
자본금
1억원
매출액
100억
대표자
고정우
주요사업
전자부품 제조/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엠티브이1로 134 (목내동, (주)세기콘트롤) .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세기콘트롤은 "바이메탈식 온도과승방지기" 전문제조회사로서, 1980년 창립이래 "The Worlds Best"를 모토로 최신의 설비와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을 위하여 열과 성을 다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이 분야에서 세계 정상의 품질을 이룩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또한 신속하고 정성을 다 하는 사후봉사로 "고객으로부터 가장 신뢰받는 회사"를 만드는데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효율적인 품질보증 시스템을 수립하여 품질향상에 진력하고 있으며, 국내외 품질검사기준 과 환경유해물질사용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또한 국제적인 품질안전규격을 인증받아 제품의 신뢰성을 높이는데 노력하여 왔습니다.

현재 국내외 고객으로부터 세계 최상급의 제품으로 인정받아 국내 유명가전사와 해외 굴지의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고객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한 우리의 연구개발은 멈추지 않습니다. 더욱 우수한 품질, 더 저렴한 가격, 더욱 신속한 납기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리는 충실하고 책임 있는 파트너로서 우리의 노력은 끊임없이 이어질 것 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복리후생 지원

사내시설

휴식공간

주차장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엠티브이1로 134 (목내동, (주)세기콘트롤) .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