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시즌라보라토리
백화점·유통·도소매
20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3명
(2017.09.26)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4.03.28
(11년차)
자본금
1억원
(2020.12.31)
매출액
24억 3천만원
(2020.12.31)
대표자
김태희
주요사업
화장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종로구 팔판길 38 (팔판동) 2층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0년 매출액
24억 3천만원
작년 대비
-17%
하락
2020.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383만원
2020.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0년 당기순이익
8,885만원
작년 대비
-14%
하락
2020.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백화점·유통·도소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9기준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포시즌라보라토리는 2014년 설립되어 전 세계의 최신의 뷰티 트랜드를 국내의 얼리 어답터, 트랜드 리더 소비층에게 소개함으로써 뷰티 트랜드 선도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습니다. 니치 브랜드의 특성별로 현재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에 브랜드 별 제품이 성공적으로 입점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도입을 통해서 국내 시장의 적극적인 마케팅를 강화할 예정입니다.

현재 국내에 독점 유통하는 브랜드로는 유럽 NO1, 메이크업 대표 브랜드 CATRICE, 프랑스 명품 바디케어 머신 wellbox, 미국 남성 스킨케어 ZIRH, 명품향수라인인 막스마라향수, 에트로향수, 아이그너 등 다수의 수입 독점 브랜드를 국내에 도입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수입브랜드의 안정적 국내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독자적인 브랜드로 Laf, 닥터브랜뉴 등의 신규 런칭을 성공적으로 했으며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등에 진출하였고 동남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종로구 팔판길 38 (팔판동) 2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