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녹십초화장품
생활화학·화장품
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27명
(2020.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0.09.23
(22년차)
자본금
3억원
(2020.12.31)
매출액
53억 3천만원
(2020.12.31)
대표자
나희찬
주요사업
의약외품,화장품,비누,살균제,가습기용살균제,전자상거래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독산동 1011-20 녹십초빌딩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0년 매출액
53억 3천만원
작년 대비
-23%
하락
2020.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15억 8천만원
작년 대비
-37%
하락
업계평균 대비
38%
상승
2020.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0년 당기순이익
13억 9천만원
작년 대비
-30%
하락
업계평균 대비
155%
상승
2020.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21.10기준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생활화학·화장품]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0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15
02
상호 변경 : (주)녹십초화장품
2000
09
(주)녹십초제약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우물 경영이 시작되다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는 녹십초
인류 최고의 가치는 건강이며 깨끗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가는 것이 삶의 척도입니다.
이에 녹십초는 지난 30여년간 알로에를 기반으로 녹십초화장품,녹십초제약,녹십초여성건강
녹십초한방병원 등 사업영역을 넓혀 2007년 뉴CI 선포를 계기로 대변벽의 미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알로에라는 세 글자를 떼어냄으로써 건강 보조식품 전문 기업에서 대체의학 전문의학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국내외 녹색건강문화를 뿌리내렸습니다.

그와 더불어 끊임없는 투자와 연구,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세계 일등제품 개발을 앞당기며 경영혁신을 통해
인류의 건강과 아름다움의 길잡이로 국내외 웰빙문화를 선도하여 건강문화와 가치를 전달하는 자연친화적 1등 건강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이와함께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환경에 놓인 이들과 함께 하기 위해 기업이윤을 나누는 기업책임과 녹십초만의 사회공헌 실천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녹십초는 치료중심 의학이라는 모토아래 20여 년 전부터 연구한 물리응용 생명과학을 바탕으로 국민 건강을 지킬 것이며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 오늘보다 더 큰 내일로 가는 긍지와 자부심으로 그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조해 나갈 것입니다.

글로벌 브랜드 육성계획, 녹색건강문화, 고객행복 녹십초가 드리는 약속입니다.

더 큰 만남, 이것은 녹십초만의 신 경영철학입니다.

더 큰 만남이란, 모든 이들에게 존경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가서고자 하는 녹십초만의 녹색 패러다임의 시작입니다.
21C 기업의 가치 범위가 넓어집니다. 그 중심에 녹십초가 변함없이 서 있습니다.
기업의 사회적, 윤리적 측면까지 확대되고 있으며 사회적 책임경영 실천이 필요합니다.

더큰 만남이란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다가서고자 하는 녹십초의 가치입니다.
자연을 품은 기업, 더불어 함께하는 기업이란 슬로건 하에 사람과 자연, 미래를 위한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녹십초의 경영이념과 브랜드 비전을 구축하였습니다.

첫째,고객의 손을 잡는 인사가 아니라 따뜻한 마음으로 인사하는 더 큰 만남
둘째,자연과 더불어 함께 나누는 자연주의
셋째,경영미래를 바라보는 기업이 아니라 미래와 대화하는 움직이는 기업경영

더불어 함께 하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실천은 더 큰 만남입니다.
그 문을 열기 위해 한걸음 나가겠습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에 녹십초가 늘 앞에 서있겠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독산동 1011-20 녹십초빌딩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재학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