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32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1
(24년차)
자본금
10억원
매출액
200억
대표자
김원세
주요사업
로보트자동화,간이자동화,크레인/호이스트,공작기계 및 전용기유니트 제작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25번지 판교세븐벤처밸리1단지3동9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마이키는 경기도 유망중소가업 선정기업으로 물류자동화,로봇시스템을 이용한 용접,도장,이송,적재,클린룸,가공등 다양한 분야의 자동화, 공작기계 간이장동화 및 전용기 유니트를 공급하며 고객의 요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끈임없는 시스템 최적화 노력으로 벤처회사 인증 및 기업부설연구소 설립,ISO인증 ,INNOBIZ인증등 품질 향상노력과 기술개발에 최선을 다하며 고객 감동실현을 위해 노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인사말]
마이키 (Mykey)는 새로운 미래가치를 열어 갑니다. 공장 자동화 분야의 1등 해결사를 지향 하는 ㈜마이키는 창업 이래 물류자동화, 로봇 시스템을 이용한 용접, 도장, 이송, 적재, 클린룸, 가공 등 다양한 분야의 자동화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끊임없는 시스템 최적화 노력으로 2005년 벤처회사 인증을 바탕으로 기업부설연구소 설립, ISO:2000 인증, INNOBIZ 인증, 우량 기술 기업 인증 등 품질 향상 노력과 기술 개발에 최선을 다하여 다양한 고객요구에 최고의 기술력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실현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경주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어떻게 만족시키는가에 우리의 미래가 달려있음을 잘 알기에 최고 품질의 제품이 합리적인 가격 및 고객의 요구 납기에 공급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새로운 변화가 요구되는 급변하는 기업 환경 속에서 우수한 품질과 기술로써 고객의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겠으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이 언제나 신뢰하고 찾을수 있는 ㈜마이키가 되겠습니다.

[제품소개]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자녀교육비

사내대출

장기근속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휴가비

성과급

사내시설

기숙사 지원

주차장

기업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25번지 판교세븐벤처밸리1단지3동9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