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영테크
자동차·조선·철강·항공
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사원수
76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2
(23년차)
자본금
49억 4천만원
매출액
240억
대표자
오원룡
주요사업
정밀가공 기술을 바탕으로한 자동차 부품 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충남 아산시 신창면 가덕리 141-1

근무환경

기업소개

당사는 현대/기아자동차에 들어가는 엔진부품인 캠샤프트를 전문생산하는 업체입니다. 당사는 2002년 설립한 이래로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적인 개발로 자동차 부품산업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전 사원의 인화단결, 새로운 기술에 대한 창의, 맡은 직무에 대한 책임의 정신으로 오직 품질향상과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신뢰를 쌓아기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회사위치




서울 출발기준
경부고속국도 → 천안IC → 아산 현충사 방면으로 진행 → 아산만 방조제 방향 → 현대자동차 방향 안내 이정표를 확인하고 39번 도로에서 내려와 좌회전 → 굴다리를 지나 HMC 방면으로 진행→ [강청교]가 나오면 좌회전 → 다리를 건너고 450M 가량 직진하면 ㈜세영테크 입니다.

부산 출발기준
방법 1
경부고속국도나 대전통영고속국도를 이용하여 대전으로 이동 → 목천IC → 천안JC → 천안논산고속국도 진입 → 남천안IC → 천안아산역 이정표를 확인 → 고가도로가 있는 삼거리에서 아산방면으로 좌회전 → 아산 시내에서는 아산시청앞을 지나 아산만 방조제 방향 이정표에 따라 진행 → 현대자동차 방향 안내 이정표를 확인하고 39번 도로에서 내려와 좌회전 → 굴다리를 지나 HMC 방면으로 진행→ [강청교]가 나오면 좌회전 → 다리를 건너고 450M 가량 직진하면 ㈜세영테크 입니다.

방법 2
경부고속국도나 대전통영고속국도를 이용하여 대전으로 이동 → 목천IC → 천안JC → 천안 IC→ → 아산 현충사 방면으로 진행 → 아산만 방조제 방향 → 현대자동차 방향 안내 이정표를 확인하고 39번 도로에서 내려와 좌회전 → 굴다리를 지나 HMC 방면으로 진행→ [강청교]가 나오면 좌회전 → 다리를 건너고 450M 가량 직진하면 ㈜세영테크 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충남 아산시 신창면 가덕리 141-1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