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승티엔드씨
생활용품·소비재·기타
4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17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71
(54년차)
자본금
40억원
매출액
1800억
대표자
이정두
대졸초임
4,000만원
주요사업
자동차부품, 화학
4대보험
국민연금
홈페이지 주소
경남 양산시 어곡동 857-2

근무환경

기업소개

㈜화승T&C는 1971년 창립이래 TRICOT편직물 HI PILE 편직물의 화섬 편직물부문과 접착제, 수지화학부문에서 최고의 품질을 갖추기 위한 투자의 확대, 일류회사를 향한 의식개혁, 우수한 인재양성, 그리고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열정을 가지고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힘차게 매진해 왔습니다.

2003년 양산어곡공장으로 본사이전을 한 이후 21세기의 주력사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자동차 부품 분야로 진출하여 화승T&C는 선진국인 독일과 일본의 최신 생산방식을 채택한 첨단자동화설비투자로 세계일류 품질을 만들어 낸 결과 자동차 도어 및 트렁크 실링용 제품,에어컨호스파워 스티어링 호스,브레이크 호스등으로 세계BIG 3 자동차 업체에 공급하여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화승을 일구어내고 있습니다.

BUYER가 만족하고 화승 T&C 가족이 만족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저희는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고 최고의 경쟁력으로 미래를 항상 준비하는 기업 모습을 보여 줄것입니다.

[인사말]


[기업미션]


[기업비전]


[조직도]


[기업위치]

더보기

기업위치

경남 양산시 어곡동 857-2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