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림농업회사법인
화학·에너지·환경
1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화학·에너지·환경
사원수
34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1989.06.09
(36년차)
자본금
4억 4,700만원
매출액
174억
대표자
김환회
주요사업
가축분퇴비,원예용상토,수도용상토,토양개량제 제조 및 판매
홈페이지 주소
전북 김제시 용지면 장신2길 33 (장신리) (주)상림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식회사 상림 농업회사법인 제품은 전국의 농약상, 비료판매상, 국내 굴지의 종묘회사 등과 OEM 방식으로 제품을 개발 공급해오면서 1998년 농협중앙회로부터‘우수퇴비생산업체’로 선정돼 정부의‘흙 살리기 운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2002년 농협 지정 퇴비 우수생산업체로 또다시 지정받아 전국 농협에 제품을 공급해오면서 농업인들로부터“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상림 농업회사법인은 “ISO 9001 인증,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우수기술 인증, 숯과 석회조류(해조미네랄)를 이용한 토양개량제와 이의 제조방법 그리고 이를 혼합한 원예용상토와 원예용 용토에 관한 특허를 국내에서 최초로 받은 "친환경농자재 전문기업”으로 관련업계의 선두를 놓치지 않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혼연일체가 되어 이번 바이오-차 제품군 개발, 시판으로 제2의 도약기를 맞이하고자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상림 농업회사법인은 2017년 7월에 농우바이오에 인수되어 농협의 계열사로 편입되었습니다.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 지역사회와 국가경제 발전에 공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전북 김제시 용지면 장신2길 33 (장신리) (주)상림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