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3년차
2019년 설립
2,400명
사원수
공기업자회사
기업형태
1,191억 원
매출액
인천공항운영서비스㈜는 2019년 설립된 인천국제공항공사의 두번째 자회사입니다. 인천국제공항 제 2합동청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귀빈실, 인재개발원 운영 등 주요 서비스 운영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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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안녕하세요! 여객터미널운영에서 안내데스크 업무를 하고 있는 이명리입니다. 항공기의 출발과 도착, 공항 시설 안내 외에도 외국인 통역 서비스, 유실물 접수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 있어요. 또한 안내데스크의 파트장으로서 파트원들의 스케줄 관리나 안내데스크 내 시설물 관리,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을 포함한 각종 교육도 맡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천공항의 빠르고 정확한 정보 파악입니다. 내부적으로 로테이션이 활발해 브랜드의 입점 변화가 빈번한데요. 어제까지 있었던 식당이 내부 공사로 없어지거나 면세점에 입점하는 브랜드들이 자주 바뀌기 때문에 수시로 공항을 둘러보면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다른 직원들과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교통관리 운영에서 주차장 운영과 구내도로 교통 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백승익입니다. 주업무지는 택시 승차장으로, 지역별로 택시를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목적지에 따라 배차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외국인 이용객에게는 언어별 맞춤 이용 안내, 부당요금이나 승차거부와 같은 택시 민원접수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외국어에 능통하다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택시를 이용하는 외국인 이용객들에게 안내할 때 영어를 주로 사용하지만, 일본이나 중국어 외 다른 기타 외국어를 할 수 있다면 매우 장점으로 어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T1 탑승동 탑승교 운영 사업소에서 근무하고 있는 정아람입니다. 승객이 비행기에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항공기 도어에 탑승교를 연결해주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항공 스케줄에 따른 제반 사항 관리 및 탑승교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항공기 스케줄의 증가와 변경에 따라 각 Gate에서 유연하게 탑승교를 운영해야 하므로 관찰력과 정확한 판단력이 필요합니다.
항상 공항에서 일하는 걸 꿈꿔왔습니다. 하지만 공항 특성상 24시간 불이 꺼지지 않는 곳이기 때문에 스케줄 근무가 불가피합니다. 스케줄 근무에 부담을 느끼는 분도 있지만 저는 평일 휴무가 많아 하고 싶은 취미 생활을 즐기고 복잡한 주말을 피해 여유로운 휴일을 보낼 수 있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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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032-723-8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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