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일씨앤이
기계·기계설비
11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9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80.06.16
(45년차)
자본금
313억 5천만원
매출액
407억
대표자
최영기
주요사업
환경설비(유해가스),GRP 파이프, 복합재료제품(SCRUBBER,흡착탑,TANK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화성시 팔탄면 칙골길 19 (월문리) 동일씨앤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식회사 동일씨앤이(Dong-il CNE Co.,Ltd)는 1980년 산업용 내식기기 전문업체로 설립되어 현재 환경오염방지시설과 복합소재 제품 등을 설계부터 생산에서 시공까지 모든 과정을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Know-How)를 바탕으로 완벽한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환경 및 첨단소재 전문기업입니다.

또한, 디아이동일(주)의 가족사입니다.
디아이동일(주)의 가족사로는 "아놀드파머"등 골프의류를 생산 판매하는 (주)디아이알(이전(주)동일레나운)과 "라코스테" 의류를 생산 판매하는 (주)동일드방레를 비롯하여 국내에 8개법인과 중국,인도,인도네시아,이집트등 해외현지 법인을 거느린 중견 그룹입니다.

1990년부터 반도체 제조업체용 대기오염방지시설인 Exhaust System을 국산 기술화하였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최고의 제품을 국내외 반도체 및 LCD, 전자, 화학 등 주요 산업체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연구를 통하여 현재는 이보다 한 단계 진화된 “PFC 저감설비”와 “백연방지 스크러버(ECS System)”, GAS PLANT에 적용되고 있는 각종 “Toxic gas용 정화 처리장치” 등 신기술 적용 설비들을 제품화함으로써 산업체 대기오염방지시장을 선점하고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제조공법인 RTM, VIMP, VIRTM 등을 이용하여 개발된 첨단복합소재는 기존의 열차 차량내장재와 항공기 부품 및 내장재 시장에서 사용되는 기존 소재보다 기능 및 가격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우수한 시장성을 바탕으로 국내 조선업의 크루즈선 수주 제작으로 인한 크루즈선 내장재 시장영역에서도 그 역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GRP PIPE는 기존 개발된 제품들을 위주로 하여 국내ㆍ외 담수플랜트(Desalination Plant)와 전력플랜트(Power Plant) 시장에서 우수한 기자재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중동 플랜트 기자재시장에서 해외 유명업체들과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교토의정서에서 채택된 ´교토 메카니즘´의 일부로 생성된 국제 CDM(Clean Development Mechanism)시장과 국내탄소시장의 개설 등의 주변환경의 변화는 준비된 환경업체로서 사업영역 확대와 기술 개발에 촉매 역할을 하고 있으며 다가올 미래 시장을 위하여 꾸준한 기술개발, 개발기술의 상용화, 국제 경쟁력 확보 등을 준비할 것입니다.

그밖에 동일씨앤이는 적극적인 투자를 통하여 해외시장에 진출하였으며 이러한 해외진출을 바탕으로 향후 글로벌마케팅의 초석을 다듬고 있습니다. 그 성과는 현재 중요한 시장으로 등장한 중국에서부터 시작이 되었습니다.

2002년 중국 하얼빈에 기술투자를 통한 합자법인 설립을 시작으로 중국 우시에 제2공장과 2008년 상하이(上海)에 엔지니어링(공정)법인 설립까지 설립되면서 발전하는 중국 환경시장에서의 역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국 진출은 중소기업이 해외에 단발성이 아닌 장기적인 투자를 통하여 미래 시장을 기대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점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중국 내 생산공장과 기술적 대응을 완비함으로써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화성시 팔탄면 칙골길 19 (월문리) 동일씨앤이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