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천양글로벌
백화점·유통·도소매
6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9
(46년차)
자본금
5,000만원
매출액
70억원
대표자
천장석
주요사업
식품가공산업관련 기계사업부 / 원료사업부 / A/S 지원팀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동 241-3 보성빌딩 3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오늘의 ㈜ 천양글로벌은 42년 전, 유럽 및 미국의 선진화된 육가공 설비와 가공기술, 원료소재를 국내 육가공 산업에 소개 및 접목 시키고자 각 분야별 최고의 공급업체와 협약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식품시장의 동향을 발빠르게 분석하여, 미국의 Ralston Purina와 같은 세계굴지의 기업과 함께 ISP / CSP / TVP와 같은 대두단백을 활용한 고기대체체를 국내시장에 보급하였고, 세계적인 캔(CAN) 제조업체인 덴마크의 G&M으로부터 수많은 Meat Can을 국내시장에 공급하였습니다. 이러한 유수의 공급업체들과의 협업을 발판으로 다져진 무역능력과 함께 세계적인 식품전시회 중 하나인 독일의 IFFA, ANUGA 등에 거의 매번 참가하여 육가공에 관련된 식품산업의 새로운 설비와 각종제품정보 및 미래 트렌드에 대한 안목을 상시 갖춰나가고 있으며, 매해 열리는 IFIES(서울 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를 통해 국내 육가공업체들에게 새로운 정보의 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업체들의 요망사항에 귀기울여 동반성장의 더 높은 가치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 (주) 천양글로벌은 육가공 및 냉동식품 산업분야를 중심으로 기계사업팀, 원료사업팀, A/S지원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선진각국의 가공기술과 설비, 새로운 트렌드를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충남 예산에 Test-Kitchen과 Distribution System을 구축/확립함으로서, 오랜 비지니스 경험으로 축적해온 최상의 서비스를 필요한 때에 즉시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저희 회사가 추구하는 제일의 가치(Value)인 "최상의품질, 최고의 서비스, 최대의 책임감"으로 축적된 경험, 기술과 지식을 바탕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 안정된 공급, 새로운 아이디어 개발 및 가능성을 제시함으로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이러한 목표에 열정과 끈기를 배가하여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귀한 인재의 적극적인 지원을 기다리는 바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반차제도

노동절 휴무

공휴일 휴무

자유로운 휴가문화

주말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명절선물/명절상여

각종 기념일 선물

사내제도·성장

자율복장

주40시간

기타

경조휴가제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양재동 241-3 보성빌딩 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