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2년차
2010년 설립
750명
사원 수
중견기업
기업형태
4,000억 원
매출액 (20년 기준)
에스티유니타스가 개발한
전 국민 No.1 교육앱
‘커넥츠’
1%의 소수가 아닌 99%의
다수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에스티유니타스
폭발적인 성장으로
고용 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
20년 기준
매출액
지난 2010년, ‘1%의 소수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사람도 함께 누릴
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가진 4명의 구성원이 모여 시작된 에스티유니타스. 현재
국내 교육업계의 1등 브랜드로 잘 알려진 ‘공단기’와 ‘영단기’ 등을 개발하며
창업 6년 만에 직원 수 1,000여 명이 함께 하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대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4,000억 원이 넘는
매출액을 달성하며 교육업 역사상 최단기 매출 증가를 기록,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로켓’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이미 공단기, 영단기와 같은 브랜드를 다수 가지고 있지만,
2017년 미국 최대 입시 교육 서비스인 ‘프린스 턴리뷰(The Princeton Review)’를
인수, 글로벌 교육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는 중이다. 특히 에스티유니타스의
대표 콘텐츠 인 전 국민 No.1 교육앱 ‘커넥츠(CONECTS)’는 분야별 최고의 지식과
노하우, 자료, 강의를 총망라한 소셜 러닝 플랫폼으로, 에스티유니타스의
에듀테크 기업으로써의 명성을 굳건히 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구성원끼리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고민하고 행동하는 사람
업무 시간에 집중하는
성실한 태도를 갖춘 인재
초심을 잃지 않고 혁신을
추구하는 스타트업처럼
목표 달성을 위해
집중하는 사람
고객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와
개선을 통해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사람
“인생을 걸만한 멋진 일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