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레드어쏘시에이츠
인테리어·자재
20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인테리어·자재
사원수
2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09.01
(21년차)
자본금
2억원
(2022.12.31)
매출액
300억
대표자
김용배
대졸초임
2,860만원
주요사업
interior design & construction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03-1 (양재동, 알플러스) 2F redd associates inc.

기업이슈

연혁

2004년 9월에 open 이래, 현재까지 다수의 국/내외 오피스를 비롯, 각종 상업 및 주거공간 등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으며, 2008년 이후, 핵심 건설사에 협력사로 등록되어 광범위한 프로젝트를 진취적으로 수행하는 내실있고 비젼있는 design-build회사입니다.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6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design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은 디자인환경을 만들어 가는 디자인 그룹입니다.
우리는 환경을 생각하며, Always different !라는 모토로 항상 변화하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주)레드어쏘시에이츠는 2004년 9월에 설립되어 2007년3월에 법인전환을 거쳐 현재 16년차의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회사이며, 디자인, 브랜딩 및 공사에 이르는 광범위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인테리어디자인의 세계를 열어갈 디자이너들이 모여 오피스 및 기타 상업공간등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우리의 전문적인 공간 디자이너들이 지금까지 여러분이 경험하지 못했던 공간들을 연출해 드릴 것입니다. 저희는 섬세한 디테일과 지속적인 사후 관리등을 통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케스트라의 각각의 구성원들의 악기가 모여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만들어 내듯이 우리 레드어쏘시에이츠는 고객의 마음속에 영원히 간직될 멋진 공간을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Value]
저희 레드어쏘시에이츠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상의 창조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극히 자유로우나 매우 체계적이며, 유동적이나 항상 전문적이며, 수평적이나 언제나 조직적으로 움직입니다. 저희가 디자인을 하는 순간에는 당신이 되어 디자인을 합니다. 당신의 만족이 저희에겐 최고의 선물입니다.

[조직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월차제도

반차제도

리프레시 휴가

노동절 휴무

워크샵/MT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야간교통비 지급

도서 구입비 지원

사내시설

휴식공간

샤워실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저녁 식사 지원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103-1 (양재동, 알플러스) 2F redd associates inc.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