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동진엠아이
자동차·조선·철강·항공
37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사원수
6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7
(28년차)
자본금
6억원
매출액
986억
대표자
이환호
대졸초임
3,050만원
주요사업
철강재 절단 가공 및 유통, 플랜트, 정비, 산업기계가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시흥시 엠티브이27로58번길 25 (정왕동, (주)동진엠아이) 경영관리부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동진엠아이는 1997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6억원, 매출액 1,000억 내외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중추 기간 산업인 건설, 자동차, 조선, 화학, 전자, 산업기계 산업의 핵심적 소재인 철강재의 전문 유통, 절단, 전처리 / 제관 가공, 제철설비 제작 회사입니다.

철강재 전반에 걸쳐 다양한 규격·두께·재질의 제품, SLAB 및 극후물재(350T)를 절단가공 할 수 있는 최첨단 화이버레이저, PLASMA, CNC 산소절단기 등을 갖추고 있으며, 철강재 유통부터 원자재 조달, 모형절단, 가공, 전처리, 제관, 조립, 플랜트설계(엔지니어링), 설비 제작, SUPERVISING까지 한곳에서 ONE CALL, ONE STOP SERVICE로 진행함으로써, 고객 만족의 선봉에 서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동진엠아이 철강사업부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추어 산업의 핵심적 소재인 고품질의 철강재를 정확한 사이즈와 형태로 절단 가공하여 납품하는 전문 철강재 유통 가공사업부로서, 철강재 전반에 걸쳐 다양한 규격·두께·재질의 제품, SLAB 및 극후물재(350T)를 절단 가공 할 수 있는 최첨단 화이버레이저, PLASMA, CNC산소절단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건축, 자동차, 조선, 기계 제조등 여러 분야의 핵심 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등 철강재 유통부터 원자재 조달, 모형절단, 가공, 전처리까지 한곳에서 One Call, One Stop Service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의 선봉에 서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동진엠아이 산기사업부는 우리나라의 기간산업인 철강 제철설비를 전문으로 설계, 제작, 설치, 조업지도까지 하는 종합 Engineering 사업부입니다.
SLITTER LINE, SHEAR LINE등의 코일 서비스 센터용 설비뿐만 아니라 CGL, CCL, ETL, APL등의 표면처리 설비를 자체 엔지니어링 및 제작, 조관기, 열처리로, 스파이럴 강관 설비 및 물류설비 등 거의 모든 철강 제철설비관련 플랜트의 제작 공급이 가능하며, 제철사의 설비 유지 보수 및 철도차량 등 국내외의 고품질의 철강산업관련 플랜트를 공급해 오고 있습니다.

국내외 기업에 철강 제철설비를 제작 공급함으로써 철강기술 개발에 앞장서고 있는 (주)동진엠아이 철강설비 분야의 기술 Know-how를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를 완벽하게 성공시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단위설비에서 Process line까지 고객의 요구에 따라 Layout상담, 설계에서 제작, Revamp, 조업, 시운전까지 Package Business를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설비기능을 향상시키는 기술력을 개발하여 투자고객의 이익과 경쟁력 창출에 기여하는 파트너가 되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주)동진엠아이는 고객 만족의 선봉에 서기 위하여 3가지 약속을 드리겠습니다.

(1) 신의
(주)동진엠아이는 신의를 기본으로 생각합니다.
고객을 위한 시간은 물론 ONE STOP TOTAL SERVICE SYSTEM을 갖추고 양질의 제품을 일관성 있게 고객께 공급 하는 것은 고객에 대한 소중한 약속입니다.
(2) 정직
(주)동진엠아이는 정직한 제품을 고객사에 공급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정직한 가격의 제시로 고객은 물론 저희 회사까지 서로 시너지를 발휘하여 함께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정직한 길로 갑니다.
(3) 최선
(주)동진엠아이는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바라는 것을 생각하고 최선을 다하여 고객의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 바로 ㈜동진엠아이가 존재하는 진정한 이유입니다.

[핵심가치]
(1) 혁신 - 기존의 관습과 성공방식에 얽매이지 않고 변화와 혁신을 통해 최고를 추구합니다.
(2) 협업 - 회사, 고객, 동료를 소중히 여기며 자유로운 의사소통과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3) 책임 - 환경안전과 기업윤리를 최우선으로 실천하며 바르고 공정하게 행동합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퇴직연금

상해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포상휴가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인센티브

사내대출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연월차제도수당

장기근속수당

명절선물/명절상여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직무능력향상교육

사내시설

기숙사 지원

구내식당

휴식공간

주차장

수면실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기타

명절선물

사우회(경조사회)

창립일선물지급

회의실

사원증

콘도/리조트 이용권

음료제공(차, 커피)

체력단련실운영

전용 사옥

장기근속 선물

주 52시간제 준수

기업위치

경기 시흥시 엠티브이27로58번길 25 (정왕동, (주)동진엠아이) 경영관리부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