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남환경에너지
화학·에너지·환경
1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화학·에너지·환경
사원수
2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6.09.01
(29년차)
자본금
8억원
매출액
1백5십억원
대표자
김성우
주요사업
재생처리업(폐유)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남 김해시 상동면 매리 952

근무환경

기업소개

삼협그린텍주식회사는 21세기 대체에너지와 저탄소 녹색성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폐기물을 자원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대체에너지 기술개발사업 수행, 청정에너지 기술개발사업 수행, 차세대 핵심기술 사업수행 등 폐유기용제, 폐유 등을 정제하여 이온 정제유, 감압정제유 생산뿐만 아니라 폐기물을 자원화하는 재생연료유 생산으로 대체에너지 개발을 선도하고 있으며 각종 화학산업과 국가산업의 경영혁신을 가져다준느 기업임과 동시에 각종 화학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항향상 시켜주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기업입니다.

국가산업을 선도하는 화학산업의 발전은 우리 생활에 수많은 혁신과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러나 화학기술의 발전에 의한 다양한 제품의 생산 못지 않게 많은 양의 산업폐기물이 발생되고 있으며 심각한 환경문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삼협그린텍주식회사는 이 문제를 자원재생과 환경보호 측면에서 폐유기용제, 폐유 및 석유화학산업 부산물을 2차 환경오염 발생없이 100% 재활용할 수 있는 설비를 갖추고 환경보전뿐만 아니라 21세기의 꿈의 에너지인 대체에너지를 생산하여 저탄소녹색성장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끊임없는 품질향상과 녹색기술개발을 통하여 이 분야 세계초일류 기업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경영이념 및 사훈]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경남 김해시 상동면 매리 952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