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티알
자동차·조선·철강·항공
31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사원수
771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2004.04.01
(21년차)
자본금
70억원
매출액
2700억
대표자
김상헌
주요사업
자동차부품
4대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남 진주시 이반성면 길성리 918

근무환경

기업소개

안녕하세요, ㈜DTR 입니다. ㈜DTR은 동아타이어공업(주)이 100%투자한 자동차용 방진제품을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오랜 경험을 통해 보유한 고무제조기술력을 바탕으로 자동차용 방진제품 제조 분야에 도전하여, 현재는 ‘2015 Global Top 5 방진제품업체로의 도약’이라는 비전하에 최고 품질의 방진제품을 만들기 위해 기술개발․연구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으며, ‘To provide world class quality, best value and service to customer라는 회사 미션으로 미국 Detroit, 영국 Chippenham, 중국 청도 등에 해외 지사를 운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해외지사를 바탕으로 GM, FORD, 크라이슬러, 폭스바겐, AUDI, BMW 등 세계 유수의 자동차 메이커에 제품을 공급하며 브랜드가치를 드높이고 있습니다.
Global Mind를 함양한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젊은이들의 도전을 적극 환영합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남 진주시 이반성면 길성리 918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