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식품가공
사원수
136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1.05.30
(54년차)
자본금
-
매출액
520억
대표자
한승일/한승민
주요사업
제과(스낵류) 제조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960번길 51 (내곡리, 코스모스제과) 코스모스제과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5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2009년은 ㈜코스모스제과에 있어서는 매우 큰 의미를 지니는 시작의 한해입니다. 지난 38년간 “전통과자” 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과회사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환경과 사회에 대한 부정적 영향을 최소화 하며 보다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생산 시설의 확대로 제품의 보다 나은 품질 향상과 시스템 관리를 통한 원가절감으로 환경적, 사회적 요소를 반영하여 지역사회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품질 경영 시스템은 광범위한 활동을 포함하고 있지만 경제적 성과 창출과 함께 사회와 환경에 대한 기업의 책임을 다하여 모든 이해 관계자로부터 인정받고 나아가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기업으로 자리 매김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희 ㈜코스모스제과는 품질 경영을 통해 경제 환경 사회 분야에서 다양한 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코스모스제과가 소비자에게 더욱 더 가깝게 다가 갈수 있는 기업으로 완벽한 품질 경영의 성과와 끊임없는 노력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사내시설

구내식당

휴식공간

주차장

샤워실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아침 식사 지원

기업위치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960번길 51 (내곡리, 코스모스제과) 코스모스제과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