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로닉스
컴퓨터·하드웨어·장비
1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컴퓨터·하드웨어·장비
사원수
14명
(2015.11.28)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1.03.29
(24년차)
자본금
3억원
매출액
약 40억
대표자
박광동
주요사업
컴퓨터시스템 시설설치,설계,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도곡동 467 타워팰리스 D동 1906호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2008
11
본점을 강남구 개포동 1194-4 글로리빌딩 4층으로 이전
2005
10
상호변경:세로닉스(등기일:2011.09.29)
09
상호변경:세로닉스(주)
2003
05
이(신영)빌딩 301호 소재로 이전
본사 이전(서울 서초구 서초동 1597-1 비제이(신영)빌딩 301호)
2002
12
자본금을 300백만원으로 증자
2001
03
-서초동 1536-13 서라빌딩 5층 소재에 본사를 두고 납입자본금 50백만원으로 설립
컴퓨터 및 주변기기 사업지원 서비스업등을 목적으로 대표이사 박광동에 의해 서울시 서초구
더보기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세로닉스㈜는 정보화 시대를 맞이하여서,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최적의 System 과 Home Solution의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가는 기업이 되고자 2001년에 설립 되었습니다. 그 동안 IT사업 부문과 Home Solution사업 부문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통하여 개인과 기업에 최적의 System 과 Home Solution의 환경을 제공하는 전문적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세로닉스(주) 또한 이에 자만하지 않고 항상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개인 또는 기업에 최고의 System과 Home Solution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이념]


[사업소개]
IT사업부
저희는 삼성그룹사에 다년간 전산장비를 onestop service로 제공함으로서 공급, 운송, 설치,유지보수/ 협력 N/W구축 및 운영의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사의 전국망 사업장에 대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ORDER 접수 후 익일까지 완료할 수 있는 공급,운송, 설치 NETWORK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정보화 패러다임의 방향이 전산화-정보화-지식화-유비쿼터스로 전환되었습니다. 끊임없는 도전과 연구 그리고 체계적인 계획수립으로 21세기를 표현하는 가장 대표적인 키워드인 Ubiquitous에 부합된 사업영역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보다 차별화된 기술과 고객만족서비스로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Home Solution
Home Solution은 무한한 발전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분야입니다. 저희는 업계 1위를 목표로 다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매년 급성장하고 있으며 또한 전국의 어떤 환경에서도 설치를 완료할 수 있는 설치 NETWORK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여 그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여 빌트인제품 공급 및 홈 네트워크을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까지 onestop service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사역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네트워크로 연결되지 않은 가전제품이란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고 일본 기업의 한 CEO가 예상한 것처럼, 이제 홈 네트워크는 꿈이 아닌 현실이 되어 성큼 우리 곁에 다가왔습니다. 모든 가정 내의 전기전자 디바이스가 네트워킹으로 연결되어 자동화 역할을 하게 되는 스마트 하우스(Smart House)란 곧 다가오게 되는 우리 가정의 미래입니다.
끊임없는 투자와 기술개발로 보다 차별화된 기술과 고객만족서비스로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조직도]


[기업약도]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도곡동 467 타워팰리스 D동 1906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