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룸푸드시스템
백화점·유통·도소매
4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7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2.08.06
(23년차)
자본금
5억원
매출액
100억
대표자
조도성
주요사업
수입/수출/도소매/인터넷쇼핑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영천동, 금강펜테리움IX타워) B동 1831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고객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이룸푸드시스템은 무엇보다 이룸과 함께하는 사람들을 가장 귀중하게 생각하고 그들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를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구성원의 만족이 곧 고객과 즐거움을 나누는 가장 빠른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 ㈜이룸푸드시스템은 치열하다 못해 이미 포화상태에 가까운 대한민국의 외식시장에 아직은 그저 그런 평범한 한 회사의 시작일 것입니다. 저희는 우리의 음식과 문화에 대한 가치와 21세기 세계 문화교류를 통한 다양성 모두를 소중히 생각하며 열린 마음으로 저희의 사업에 임하고자 합니다.

모든 구성원의 성장과 행복을 위하여 다양한 가치와 개성의 공존을 인정하며 서로가 서로를 먼저 배려하는 마음들을 모아가고자 합니다. 저희 앞에 놓여진 수많은 장애물들을 함께 건너며 삶의 진정한 의미와 동료애를 느껴가고자 합니다.

소중히 새싹을 키워 나가고 있는 “차이브로”, “레인보우”, “트로피칼마리아”를 통하여 목표로 하는 “비젼2005” 달성은 물론 저희의 야심찬 항해를 통하여 이익 공유, 책임과 권한 그리고 신뢰를 나눌 여러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기업이념]
새로운 식자재 및 기업 맞춤형 상품의 개발 및 보급을 바탕으로 한 기업의 성장을 도모하며 교역국간 문화와 풍습을 교류하고 사회와 환경의 변화를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을 기업 이념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치체계]


[조직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명절선물/명절상여

사내제도·성장

직무능력향상교육

사내시설

휴식공간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저녁 식사 지원

음료/간식 제공

기타

회의실, 공기청정기

기업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첨단산업1로 27 (영천동, 금강펜테리움IX타워) B동 1831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