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트라
백화점·유통·도소매
18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4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79.10.25
(46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신장섭
주요사업
금속검출기,중량선별기,자동조합계량기.X-RAY 선별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광주시 회안대로 869-16 (송정동) 322-6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폐사는 1979년 창업이래 31년간 일본 스미또모 GROUP계열사인ANRITSU사의 한국독점대리점으로서, 국내 유수의 식품, 제약, 화학업체에 산업분야 와 관련된 우량의 생산설비 및 관련제품을 공급하여 왔습니다. 특히, HACCP 및 PL법, 그리고 ISO 인증 획득에 완벽한 대응을 위한, 자동중량선별기 및 자동금속검출기와 자동조합계량기 그리고, ANRITSU사의 X-RAY 이물질검출기 등에 대하여는 국내 최다의 MARKET SHARE을 갖고 있으며, 지금까지 전국적으로 약 5000여대 가량의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 현지 기술연수와 풍부한 현장경험을 갖고 있는 기술부를 자체 보유하여, 철저하고 지속적인 A/S 및 사후처리와 원활한 SPARE PARTS의 조달로 항상 생산현장의 신속성에 만전의 준비를 기하고 있습니다. 특히, 1999년 자동금속검출기분야에 있어서 초유의 MARKER인 영국 LOCK INSPECTION SYSTEM사와도 전격적으로 한국대리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지금까지 보유하지 못 했던 제약용 MODEL를 보강함으로써, 자동금속검출기 분야의 모든 기종을 보유한 국 내 최대의 전문업체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또한, 매년 영국 LOCK사의 전문 엔지니 어의 국내파견에 의한 폐사 엔지니어의 기술연수 및 현장교육을 실시함으로써, 향후 더욱더 고객에 친숙하고 긴밀한 관계로서, 지속적이며, 적극적인 자세로서 다가가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기 광주시 회안대로 869-16 (송정동) 322-6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