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위고
솔루션·SI·CRM·ERP
13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3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09.01
(19년차)
자본금
11억원
매출액
70억원
대표자
고영률
주요사업
음성, 텍스트 분석 기반 상담품질 관리 시스템, 텍스트 분석 기반 상담요약 및 분류시스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11 (문정동,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1-1) A동 603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안녕하십니까. 잡코리아를 통하여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2006 년 9 월 1 일 자로 (주)위고 (구.㈜유비원)을 설립하였습니다.

주식회사 위고는 “성공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끝없는 도전을 하는 이에게 베풀어지는 노력의 결과” 라는 신념으로 CRM 과 Framework 분야에서 솔루션을 개발한지도 이제 벌써 14 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어렵고 힘든 시간 속에서 왜 솔루션의 개발에 집착하는가 하는 깊은 애정을 가지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지난 시간 동안에 무엇을 어떻게 만드는 것이 좋은지 어떻게 고객의 비즈니스에 성공의 열쇠가 될까를 고민 하였다면 이제는 이러한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최고의 Know-how 를 기반으로 “Simple is Best !” 간편하면서도 쓰기 쉬운 최고의 제품으로 Enterprise 는 물론 SaaS( Software as a Service ) 모델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위고는 꿈과 도전하는 사람들이 신명을 가진 조직의 기업입니다!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새로운 시각으로 자신의 모습에 솔직하며 정직하고 윤리적인 사람들이 모여서 같은 목표를 위해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면서 살 수 있는 조직을 만들어 가는 길”

그것이 위고의 목표 입니다.

저희 위고는 누구와도 잘 어울리고 , 기꺼이 일할 줄 알며, 훌륭한 성과를 만들고자 하는 목표가 있고 기업가 추구하는 가치와 동일한 가치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일하는 진정한 전문가들이 있습니다.

저희 위고 임직원 일동은 우리 스스로에게 세가지 약속을 하였습니다.

첫째는, 모든 일에 책임감을 가지고 능동적이고 열정적으로 생명력이 충만한 삶이 되도록 살겠습니다. 지금 이순간이 나의 인생에 가장 행복 하고 즐거웠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매일 매일 즐거운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둘째, 나의 일을 즐기면서 수행하겠습니다. 돈 벌기 위한 수단이 아닌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이기에 재미있게 즐기겠습니다.

셋째, 모든 일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 즐거워 하는 마음으로 임하겠습니다 .

위고의 사훈은 사원이 최고인 기업, 고객이 만족하는 기업, 기술로 승부하는 기업 입니다.

위고의 임직원과 고객이 진정으로 만족을 하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여 최상의 품질과 노력할수 있는 열정있고 패기가 충만한 인재를 모시고 싶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노동절 휴무

창립일 행사

워크샵/MT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야간교통비 지급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11 (문정동,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1-1) A동 603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