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형 강소기업

서울시에서 직원의 정규직 비중, 임금수준, 근무환경, 기업 성장 가능성 등 일자리 질을 따져 청년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한 기업입니다.

닫기
반석티브이에스
생활용품·소비재·기타
4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사원수
5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8.08.08
(17년차)
자본금
11억원
매출액
196억
대표자
김태완,곽명석
주요사업
구조설계, 현장관리, 바닥구조 공법 전문기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문정동, 엠스테이트) B동 1201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2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반석TVS는 관련분야 특허 25건과 건설신기술을 보유하고 있고, 뛰어난 당사의 기술을 구조설계에서 시공까지 직접 수행함으로써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입니다. 기존 기술을 개량하고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는 부설기업연구소의 연구개발 활동을 통해 새로운 시대에 항상 선두주자가 되고자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반석TVS는 정직합니다.
반석TVS는 스마트입니다.
반석TVS는 인재를 아낍니다.
반석TVS는 고객을 사랑합니다.
반석TVS는 열정적입니다.

당사의 현재 주력 사업 아이템인 이방향 중공슬라브(Two-way Void Slab) 공법은
플랫슬래브와 플랫플레이트(Flat Slab, Flat Plate) 등 기존의 무량판 구조에서 구조적으로 불필요한 부분의 콘크리트를 줄이기 위해 경량체를 삽입한 것으로 슬래브가 경량화 되어 장스팬이 가능하며, 골조공사비가 절감되는 특징을 가진 구조형식입니다.
기존의 RC 라멘조에 비해 보(Beam)가 없어 거푸집공사가 용이하며, 천장고 확보 및 토굴깊이 절감이 효율적인 무량판 구조의 장점을 살리고, 건물의 중량증가로 인한 문제점을 해결한 구조형식으로 시공편의성 및 시공비 절감을 가능케 할 뿐 아니라 다양한 건물외관에 효과적인 유망한 구조형식입니다.

당사에서 현재 성장중인 아이템으로는 플라스틱 거푸집을 이용한 일방향 장선슬래브 공법(PRS 공법)이 있으며, 현재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전면적으로 설계적용 및 시공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방향 와플슬래브 공법(PWS 공법) 및 구조적 해석을 통한 층간소음 저감재 개발 등의 연구개발활동을 진행 중에 있으며, 고객만족과 혁신적인 신공법 개발을 통한 건설산업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회사가 성장함에 따라, 또한 더욱 더 회사와 함께 성장할 비전을 가진 새로운 인재와 함께 더 큰 미래에 대한 꿈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기업이념]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송파구 법원로 114 (문정동, 엠스테이트) B동 1201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