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팔마텍
전기·전자·제어
19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6
(29년차)
자본금
6억원
매출액
60억
대표자
이종만
주요사업
철강계측기 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364 (대도동) (주)팔마텍

고용현황

채용 History

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팔마텍은 30년간 고객사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서 기술 개발 투자를 해왔으며, 현장에 설치 운용될 On-Line 계측기를 국산화 개발하여 철강 산업 및 비철금속 분야에 많은 계측기를 공급해 왔습니다.





팔마텍은 Laser & Optic Application & Vision Application 기술을 응용한 계측기의 생산 공급은 국가적인 자존심이라 여기며, 설계/제작/유지 보수까지 One Touch Processing으로 Total Solution을 제공해 드리는 전문 국산화 기업입니다.





특히, 저희 팔마텍은 말로만 "세계 최고의 기술"을 외치치 않겠습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고,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없어서는 안될 계측기를 공급하겠습니다. 귀사의 최종 구매자가 만족하는 계측기를 생산, 공급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사용하지 못하는 엉터리 계측기는 공급하지 않겠습니다.





우리 팔마텍은 "사람, 기술, 가치"를 존중하는 기업 이념과 "열정, 개선, 실행"이라는 굳건한 사원 정신으로 계측기 제조에 온 힘을 다 쏟겠습니다.





고객과 고객사가 계시기에 저희 팔마텍이 있을 수 있고, 끊임없는 개선을 통하여, 저희 팔마텍 계측기를 사용하는 것이, 세계에서 가장 자랑스럽고, 고객의 명예와 고객사 제품의 고 품격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팔마텍은 그 동안 공급한 여러 계측기의 제작 및 설치를 기반으로 한층 더 성숙되고, 개선된 기업으로 여러분 앞에 모습 보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비전











경영방침


더보기

기업위치

경북 포항시 남구 포스코대로 364 (대도동) (주)팔마텍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