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아름다운화장품
생활화학·화장품
49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생활화학·화장품
사원수
95명
(2023.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11.16
(26년차)
대표자
이재일
주요사업
화장품,의약부외품 제조,도소매/전자상거래/부동산 임대/이미용 알선(프랜차이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천흥리 316-12

기업이슈

연혁

2009
08
프랜차이즈 운영업 업종 추가
2007
06
(주)JW중외제약 전략적 제휴 계약 체결
2005
11
안산에서 천안으로 본점이전(공장신축이전)
1999
11
회사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0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0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아름다운화장품은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과 함께 호흡하는 두발화장품 전문기업입니다. 우리의 신체에서 오직 자유자재로 변화할 수 있는 모발에 자유로운 생명력과 디자인을 부여하는 브랜드의 창조를 위한 노력으로, 아이몬, 헤리티지, 트렌즈등의 대표브랜드가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고객의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디자이너와 함께 호흡해 나가고 있으며, 소비자용 브랜드로는 루키헤어케어시스템을 비롯해서, 애경산업의 리앙뜨과일에센스칼라, 케라시스헤어클리닉앰풀, 중외제약의 창포허브칼라, 창포순헤어칼라를 비롯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화장품은 프로페셔널에 기반을 둔 두발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고객 중심의 사고를 위해 항 시 노력하는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시장보다 실험 정신이 강한 프로페셔널 시장에서 의 브랜드 구축 경험은 소비자를 위한 화장품의 창조에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의 원천이 되고 있 어 한 발 앞서가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화장품은 창의력과 휴머니즘을 지닌 인재가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자세로 새로운 가치 창 조를 위해 도전하고 실행할 수 있는 최고의 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인재 육성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개개인의 노력과 회사의 지원 아래 전문가로 거듭난 인재들이 포물레이션의 개발, 질 좋 은 원재료의 엄선을 비롯 브랜드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디자인의 창조와 포장재의 설계와 개발에 이 르기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1. 고객의 아름다움을 창조 : 아름다운화장품의 이름에 그 의미를 담아 몸도 마음도 아름다운 삶을 창조합니다.
2. 트렌드 완성 : 창조한 아름다움을 프로페셔널과 소비자 모두가 함께할 수 있도록 트렌드를 완성합니다.
3. 스폐셜리스트 : 고객의 아름다움과 트렌드를 완성하는 진정한 스페셜리스트가 되겠습니다.

[슬로건]


[핵심가치]
1. 자연 Nature
자연의 가치는 무한하며, 위대합니다. 자연이 지니는 무한한 포용력에 경의를 표하며 아름다운 화장품은 자연과 함께 호흡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갑니다.

2. 과학 Sciencere
세상을 변화시키는 힘의 원천인 과학, 끊임없이 진화 발전해 나가는 과학을 탐구하고 연구하여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의 기반을 마련합니다.

3. 예술 Art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바로 예술과 같은 한 순간의 감동입니다. 마음이 담긴 브랜드 그래서 철학의 깊이를 느낄 수 있는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합니다.

4. 혁신 Innovation
자연, 과학, 예술을 통해 얻은 모든 가치를 재창조하고 새로운 시도를 하는 혁신, 끊임없는 창조와 재창조의 과정인 혁신을 통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합니다.

[조직도]


[인재상]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기업위치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천흥리 316-12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