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스앤제이네트웍스
메타엠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471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305명
(2021.12.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7.09.25
(26년차)
자본금
30억원
(2021.12.31)
매출액
110억 3백만원
(2021.12.31)
대표자
이수경
주요사업
콜센터,텔레마케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2가 60-3 성창빌딩 5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110억 3백만원
작년 대비
-6%
하락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2억 2,162만원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1억 3,447만원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22.07기준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1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12
02
신한카드 휴면카드 해지 TM 수주
01
KB카드 신용정보보호서비스 TM 수주
2011
07
KB카드 통신이체,KB카드 국세이브, 페이플랜, 기업카드발급,한도TM 수주
06
NH 비씨카드 수주
01
하나SK카드 수주
2010
06
KB카드 TM 수주
01
한신평네트웍스에서 현재의 상호로 변경
나이스신용평가정보 업무 수주
2009
09
신한카드 TM 수주
04
솔로몬저축은행, 중앙신용정보 파견 수주
03
이스타항공 예약발권업무 파견 수주
01
한국신용정보 파견업무 수주
2008
12
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 SLA
10
GS넥스테이션 파견, 나인스쇼핑몰 시설관리 용역 수주
09
시설경비업무 및 위생관리용역업 허가
한신평정보 경비용역 수주
08
대구 희망모아 업무 개시
NICE Group 편입
04
HCN 도급운영, 아이네임즈 파견 수주
2007
11
하나은행 도급 수주
05
웅진코웨이, KCBC CRM Outsourcing 수주
01
도미노피자 인바운드 수주
AIG 손해보험 수주
2006
07
제주항공 예약발권 업무 OSM 수주
신한생명 도급 수주
현대카드 도급 수주
03
KTF OSM 수주
여의도 CRM센터 OPEN(400석)
2005
07
롯데카드 CRM 업무개시(50석)
신한그룹, 씨티그룹, 롯데카드, 우리은행 인재파견 및 OSM 수주
05
씨티 카드 CRM 업무 개시(40석)
04
키움증권 Call Center 업무대행
01
삼성카드 CRM Outsourcing 수주
2004
12
하나로 Telecom CRM 업무 수주(15석)
10
LG Telecom CRM 업무 진행
04
SK Telecom CRM 업무 진행
2003
11
하나로통신 ASP업무 진행
10
KSNET 고객센타 운영개시
09
LIFE CODE(제대혈은행) Call Center Outsourcing 수주
06
Outbound 전용 PDS(Predictive Dialing System) 개발 도입
LG CNS(상공회의소) Research 업무진행
Lifecord 고객센타 운영개시
금호생명보험 업무 개시
보험 Application 개발/구축
05
콜센타확장 및 사무실 이전
02
PCA 생명보험 업무개시
2002
10
현대카드 신규 발급 및 CRM 센터 운영 계약 및 개시
2001
03
교원나라 고객센터 업무 개시
2000
05
키움닷컴 증권 Call Center 구축 및 운영 컨설팅
1998
01
삼성 Unitel 신촌.강남 포트 개점 운영
1997
08
(주)에스앤제이네트웍스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4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에스앤제이네트웍스㈜는 1997년 설립된 컨택센터 운영 전문기업으로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선두기업인 (주)메타넷엠씨씨의 계열회사입니다.
다년간의 축적된 운영노하우, 최첨단 시스템과 우수인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금융, 통신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컨택센터 초기 구축에서부터 마케팅 전략수립까지의 전문컨설팅을 시작으로, 고객센터 인/아웃바운드 상담업무 및 ASP, 전문 모니터링 및 품질관리, 컨택센터 서비스수준 진단, 인재양성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CQ(Contact Qualification)인증,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내외 유수의 인증기관으로부터 컨택센터 운영 노하우를 인정받았습니다.
에스앤제이네트웍스(주)와 함께 할 핵심 인재를 모집합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중구 충무로2가 60-3 성창빌딩 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