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우화스너
백화점·유통·도소매
7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40명
(2023.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89.07.15
(36년차)
대표자
김기용/이동주
주요사업
금속파스너,에어타카기계공구 도매,무역/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999-7

기업이슈

연혁

1989
07
(주)영우화스너 설립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안녕하세요, ㈜영우화스너 입니다. 1985년 1월 영우통상을 설립하여 에어타카 및 Fastener를 이탈리아, 대만등에서 수입하여 국내판매를 시작하였고, 1989년 7월 (주)영우화스너로 법인전환하여 스태플 및 Brad Nail 국산화를, 1998년 4월 에어타카 국산화를 이루어 종합생산업체로의 면모를 갖추었습니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제1공장에서는 에어타카를 자체제작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으며, 계속적인 신규 Item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경상남도 양산에 위치한 제2공장에서는 스태플 및 Brad Nail을 다선제작기로 생산하고 있으며, 자동화 설비 및 전사적인 품질관리를 통하여 좋은 품질의 Fastener를 국내는 물론 미국, 캐나다, 호주,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지역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에어타카의 공급과 이에 따른 Fastener 수요가 증가하는 이때에,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에어타카와 Fastener의 상호 연관성을 파악하여 에어타카 및 Fastener계의 종합 공급업체로의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취급품목]
1. 에어타카
- 특징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제작된 에어타카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작업자가 생산성이 우수하고 손쉬운 부품교환으로 작업가능 시간을 연장시켰으며,경량화 및 최신소재사용으로 제품의 수명을 연장 시켰다

- 용도
실내 인테리어 작업, 목조건축 작업, 가구제작, 산업목재 포장, 목조 콘크리트 부착, 간판제작 등 스태플 및 못을 연결/부착 하는데 사용한다.

2. 스태플, 핀, 못
- 특징
(주)영우화스너에서 생산, 공급하는 다양한 종류의 스태플, 핀, 못은 엄선된 선재만을 사용하여 각종 에어타카와 상호연계가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일반 접착제및 못을 사용하던 곳은 모두 대체하여 사용 가능하며 압축공기를 이용하여 에어타카로 연결된 스태플 및 못을 자동으로 박을 수 있다. 다양한 규격과 특수한 용도에 적합하게 설계,제작되어 여러분야의 소비자 욕구에 부응하고 있다.

- 용도
실내 인테리어 작업, 목조건축 작업, 가구제작, 산업목재 포장, 목상자 및 파레트 제작, 간판 제작, 목재포장 및 철판.콘크리트 고정 등 일상생활 및 건축과 관련된 수많은 분야에 널리 사용한다.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반차제도

출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연월차제도수당

성과급

기업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999-7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