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16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6.01.02
(19년차)
자본금
213억 9천만원
매출액
1,019억 4천만
대표자
황세준
대졸초임
3,650만원
주요사업
제조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북 김천시 농소면 벽봉로 1766 (용암리)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저희 네덱(주)는 ‘메탈 플랫폼’에 기반을 둔 다이캐스팅, 정밀가공, 표면처리 및 조립을 포함하는 금속 부품 제공업체로, 1985년 창립 이래 국내외 12개 지역에 법인 및 공장 운영으로 가격 경쟁력 및 글로벌 대응력을 갖추고 있으며 전후방 산업의 통합으로 단순 제조업체가 아닌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해왔습니다.

IT 및 차량 부품의 경량화와 고성능화 추세에 기인하여 최적화된 금속 가공 및 관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분야에 토대를 둔 네덱의 비즈니스를 ‘정업(鼎業)’이라고 표현하며, 이는 글로벌 시장에서 네덱을 지탱하는 경쟁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네덱은 구축된 견고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주력 사업에서의 점유율을 확대하는 한편, 사업영역 확장을 통해 포트폴리오 다변화 및 신성장동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인재육성, 체계적인 운영시스템, 세계화라는 경영 방침을 일관되게 추진하면서 국내외 유수 업체로부터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았기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의 네덱이 있기까지에는 저희 회사 임직원들의 노력뿐만 아니라 고객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이 큰 힘이 되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는 무엇보다 고객의 요구를 한 발 앞서 파악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네덱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네덱은 지금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혁신적인 연구개발과 과감한 도전정신으로 세계적인 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글로벌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경북 김천시 농소면 벽봉로 1766 (용암리)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