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모바일 어플라이언스㈜
솔루션·SI·CRM·ERP
21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5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4.04.19
(21년차)
자본금
75억원
매출액
570억
대표자
이재신
대졸초임
2,880만원
주요사업
Solutions for Smart & Autonomous Cars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401 (관양동, 대륭테크노타운15차) 1701~1706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모바일어플라이언스(주)는 PND 제품의 개발 및 영업/마케팅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 유럽 Siemens사 및 Bosch/Blaupunkt사 등 Tier-1 전장 기업에 ODM 계약을 통해 PND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향후 아시아 및 미주를 포함한 Worldwide향 제품을 개발할 예정입니다. 이미 국내 시장에서는 대규모 네비게이션 시스템 개발 및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성공적으로 제품을 공급한 바 있습니다.

[인사말]
모바일어플라이언스는 2004년 초에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받지 못하고 있던 국내 내비게이션시장에서 제품의 가격파괴를 주도하여 제품대중화의 원년을 열었던 현대오토넷의 폰터스이지(HNV-1000)를 첫제품으로 개발하여 현대오토넷에 ODM으로 공급하였습니다.

이후 독일의 보쉬/블라우퐁트, 지멘스브이디오의 ODM 제품공급업체로 선정되어 국내 내비게이션업계로는 최초로 2006년 삼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하고 전세계적 금융위기에도 불구하고2008년 10월 국내최초로 누적수출기준 100만대를 돌파하는 등 내비게이션 수출의 선봉이 되어 뛰고 있습니다.

저희의 첫 개발제품인 폰터스이지에 국내최초 3.5” 아날로그 LCD 구동, 맵 Split 특허기술 사용등의 신기술이 적용된 이후. 국내최초 자체 개발한 TMC를 장착한 내비게이션출시(2006), 국내 최초 블루투스 핸즈프리 내비게이션출시(2006), 세계최초 다이버시티 DVB-T 장착한 내비게이션출시(2007), 세계최초 비디오내비게이션 출시 (2008)등 국내최초 적용기술 6건, 세계최초 적용기술 3건을 개발하는 등 , 혁신적인 기술개발에 전념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모바일어플라이언스는 열정이 있는 젊은 회사입니다. 세계 내비게이션(PND) ODM제품 공급시장에서 한국업계를 대표하여 경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2008년부터는 AVN시장에 진출하여 해외 유수업체들과 AVN을 공동개발하는 등 해외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격려가 저희에게 큰힘이 됩니다.

항상 고객을 위한 열린마음, 사람우선의 열린조직으로 세계시장에서 우뚝서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모바일어플라이언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조직도]


[회사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연차제도

기업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401 (관양동, 대륭테크노타운15차) 1701~1706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