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마세다린
백화점·유통·도소매
23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19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3.08.25
(22년차)
자본금
12억 9천만원
매출액
190억원
대표자
정태환
주요사업
프랜차이즈, 소스제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141-5 (능평리) 2층 마세다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4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4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매스티지’개념을 도입한 고품격 치킨호프 문화를 선도하는 (주)마세다린은 고객의 건강과 행복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현장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막연한 성공창업의 꿈을 현실로 실현시켜 드립니다.

1999년 테이크아웃형 저가 치킨점을 운영하면서 얻은 성공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2003년 4월, 지금의 사바사바 치킨호프의 모태가 되는 1호점(중곡역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고급화’,‘차별화’를 내걸고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는 철저한 경영원칙으로 고품격 치킨호프 문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맹점 폐점율 ‘제로’ 라는 탄탄한 운영방식과 축적된 유통, 물류 노하우, 고객중심의 경영마인드를 기반으로 본사와 가맹점과의 신뢰구축에 앞장서 온 결고,‘2008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자리할 수 있었습니다.

불황을 모르는 대중성 높은 사업 아이템. (주)마세다린은 철저한 󰡐매스티지 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한국형 프랜차이즈 모델을 선도하고 있는 젊은 기업입니다. 대중성을 뜻하는 󰡐Mass󰡑와 명품이란 󰡐Prestige Product󰡑가 조합된 신조어로 󰡐대중적인 명품 아이템󰡑이란 뜻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치킨’이라는 대중적 아이템과 ‘웰빙’이 접목되면서 대중적인 명품 아이템으로 자리하였습니다.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맛, 고급스런 인테리어, 펍의 가격 만족감 등 특장점만을 모아 불황을 모르는 대중성 높은 안정적인 사업 아이템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외식 아이템 중 가장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치킨사업’입니다. 외식시장의 지속적인 수요로 인해 가격경쟁력과 품질, 서비스를 보다 차별화하여 소비시장을 공략한다면 그 어떤 경쟁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은 강력한 힘이 됩니다.

(주)마세다린는 올해를 전문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도약하는 해로 삼고 가맹점 관리강화, 분야별 내부 전문가 육성, 브랜드 가치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최선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중심’ 경영마인드를 기반으로 대한민국 대표 명품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마세다린이 되겠습니다.

[조직도]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141-5 (능평리) 2층 마세다린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