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늑대와여우컴퓨터
전기·전자·제어
40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33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7.01.23
(28년차)
자본금
39억원
매출액
300억
대표자
이재원
주요사업
컴퓨터 제조, 판매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12차) 1403호

고용현황

채용 History

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엔와이컴퓨터는 소비자는 물론 생산자 및 판매자 모두가 만족할 On/Off 두가지 시장형태의 장점만을 도입한 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모두가 성공하는 더불어 사는 생산유통시스템을 구축하여 무엇보다 고객에 대한 신뢰를 저의 회사의 생명으로 삼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앞서가는 기업이 되기보다는 정직하고 편리한 제품으로 소비자와 판매자 그리고 생산자 모두에게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직화된 판매망과 가격 경쟁면에서도 만족할 수 있도록 항상 고객과 판매자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누구 한사람을 위한 회사가 아니라 판매자, 소비자 모두가 경영에 참여할 수 있는 경영으로 오래도록 사랑 받는 모두의 기업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직도]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가산동, 대륭테크노타운12차) 1403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