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0년차
2002년 12월 23일 설립
106명
사원수(2021년 2월 기준)
중소기업
기업형태
800억
매출액(2020년 기준)
종합미디어 그룹인 미디어 윌 그룹 계열사인 나무커뮤니케이션은 네이버와 다음, 카카오, 제일기획 Media Cube, Nate까지 유수 대기업들의 공식 광고 대행사이다. 금융, 교육 분야 등 다양한 기업들의 광고를 담당하며 누적 광고주가 35,000개, 광고 취급액은 600억을 돌파했다. 나무만의 특별한 노하우를 가지고 서울 본사 및 부산지사를 넘어 일본 지사까지, 국내를 넘어 해외 마케팅 기업으로도 성장하고 있는 나무 커뮤니케이션의 도전은 끝없이 진행 중이다.
광고주와 연관된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의 결과 페이지 내, 노출 광고
브랜딩 및 이벤트 프로모션에
탁월한 광고
모바일 사용자 분석을 통한
전략을 통해, 방문자 및 매출 광고
유저의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활용
광고주의 잠재고객의 특성에 맞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고
이용자의 위치와 검색어를
이용한 지역광고
빅데이터 기반, 단 시간 내
정보의 소비를 이끌어내는
영향력이 가장 높은 채널 광고
나무커뮤니케이션은 광고주가 손쉽게 모바일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모바일 제작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프로모션 페이지 제작, 블로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나무커뮤니케이션의 광고주들에게 최상의 성과를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반응형 웹 제작서비스는 국내 온라인 광고대행사 중 나무커뮤니케이션이 최초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나무의 마케팅 분석에 최적화된 로그분석 솔루션으로 UV,PV,POAS 등 다양한 관점의 성과층정 기법으로 분석을 통한 구체적인 목표설정 및 확인이 가능
광고 성과를 높이기 위해 키워드의 목표 순위, 시간대를 자동으로 맞출 수 있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
오랫동안 축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업종별, 매체별, 유저별 광고 효과를 예측, 시장분석, 광고운영 데이터로 활용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심층분석 5. 나무커뮤니케이션, TOWS 분석 | 2022-10-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나무커뮤니케이션,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2-10-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나무커뮤니케이션,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2-10-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2. 나무커뮤니케이션, 최신 트렌드 분석 | 2022-10-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나무커뮤니케이션,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2-10-13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인재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생각과 변화를 받아들이는
인재
모든일에 열정과 적극적으로
일하고,수동적이지 않은
능동적인 인재
자기계발에 충실하고
급변하는 환경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전문성을 갖춘 인재
나무커뮤니케이션의 인재상은 노력, 혁신, 열정, 변화 이 네 가지 입니다.
급변화하는 환경에 뚜렷한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하며 변화를 주도할 수 있는 열정적이고 적극적인 인재를 뜻합니다
인원을 충원해야 하는 이슈가 생기면 수시채용으로도 채용을 진행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