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하반기 신입 경영·비즈니스기획
제가 회사를 선택할 때 가장 고려하는 기준은 '회사와 개인의 상생적 성장 도모' 가능 여부입니다. 다시 말해, 회사 내 다양한 업무를 바탕으로 스스로의 커리어 및 회사가 동시에 발전을 이뤄낼 수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직장인으로서 가장 중요한 덕목이 사원이라...
2022.08.25 12,832
2022년 상반기 인턴 웹개발자
학부연구생을 할 당시 연구실 홈페이지를 맡아 개발한 경험이 있으며 스프링부트와 템플릿 엔진을 사용하여 백오피스 기능을 개발하고 온프레미스 환경에 배포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백엔드에 대한 흥미와 관심이 커졌고 이후 졸업 프로젝트에서는 얼굴인식을 사용한 서비...
2022.07.04 15,464
2020년 하반기 신입 머신러닝엔지니어
[행복한 NC소프트] 게임은 또 하나의 세상이고 사람들은 게임 속에서 즐거움을 찾습니다. 즐거움은 사람이 행복하기위해서 추구하는 감정입니다. 그래서 사람이 게임을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게임을 제작하는 회사 NC 소프트는 직원도 행복하게 만...
2020.10.08 39,406
2020년 상반기 인턴 앱개발자
[Vision AI를 위한 꾸준한 성장] Vision AI는 로봇이나 자율주행뿐만 아니라 게임산업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유망한 분야입니다. 2015년, ResNet의 등장으로 AI가 인간 시각의 인식률을 뛰어넘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Vision AI에 관심을 두었습니다. 교내 캡스톤 디자인 프로...
2020.08.19 27,937
2018년 상반기 인턴 머신러닝엔지니어
첫 사이트인 ‘Gametwo’를 만들며 잘 몰랐던 JQuery를 익히고, 더 높은 완성을 위해 자발적으로 보수작업을 한 경험처럼 저는 목표를 뛰어넘는 ‘헌신’을 추구해왔습니다. Java&빅데이터 개발자 양성 과정의 최종 프로젝트로, 저희 팀은 spring MVC2 모델을 사용해 기존의 G...
2018.07.18 43,045
2018년 상반기 인턴 앱개발자
"열정 없이 사느니 차라리 죽는 게 낫다" 2014년, 의무경찰로 군 복무를 했을 당시 저는 어떤 일에 열정적으로 빠져 있었습니다. 군 제대를 3달 정도 남기고 ‘서무’라는 보직이 저에게 주어졌는데, 소대원들의 영외활동, 출동 인원 현황 및 상황 발생 시 분대표 편성 등의 ...
2018.07.04 23,025
2017년 하반기 신입 웹디자이너
"뒤집어 봐, 생각을!" NCSOFT의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는 개선'하는 자세를 함께하고자 합니다. 저는 언제 어디서나 '더 좋은 방법'을 찾고, 이를 실행하려는 자세로 성장해왔습니다. 교내 경영학회의 리크루팅 매니저로서는 새로운 형태의 홍보물을 제안하며 성과를 ...
2018.02.13 44,932
2016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oo 소프트웨어 멤버십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프로젝트는 서버를 사용하여 동시 개발이 가능하고 WPF로 만들어진 게임 개발툴로 게임을 만들고 웹에서 실행시키는 `김치니티`였습니다. 멤버십 첫 프로젝트이기도 했고 즐기기만 했던 쯔꾸르게임을 직접 만들게 된다는 기쁨에 꼭 완...
2017.01.23 23,191
2016년 하반기 신입 웹기획
대학 입학 후 사교육의 심각성과 교육의 빈부격차에 대한 뉴스를 보았습니다.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저 또한 중학교 시절 학원비의 부담이 커 다니던 학원을 그만 둔 적이 있었습니다. 교육봉사를 알아보던 중 마침 서울시에서 하는 교육봉사 프로그램이 있어서 참여하게 되었습...
2017.01.11 21,151
2015년 하반기 신입 네트워크엔지니어
[ 맡은 업무에 대한 자부심 ] 저에게 IT와 관련된 가장 의미있는 경험은 **에서 인턴 근무시 수행했던 안드로이드 코드 커버리지 프로젝트 수행 경험입니다. **에서 융합제품개발실의 QA인턴으로 근무하며, 맡았던 주 업무는 안드로이드 앱에 탑재되는 보안 솔루션인 ** Mobile ...
2016.05.19 19,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