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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어워드 수상

해당 기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 "웹 어워드" 수상기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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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10,967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
(22년차)
자본금
238억원
매출액
4380억
대표자
박경원
대졸초임
2,852만원
주요사업
서비스통신업(kt고객채널, 114번호안내, 유무선통신, CS아카데미 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대전 서구 괴정동 367-17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21.03 기준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0년 매출액
5,120억 7천만원
작년 대비
-4%
하락
업계평균 대비
6723%
상승
2020.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0년 영업이익
157억 3백만원
작년 대비
62%
상승
업계평균 대비
3615%
상승
2020.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0년 당기순이익
56억 5천만원
작년 대비
-23%
하락
업계평균 대비
60380%
상승
2020.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포털·컨텐츠·커뮤니티]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0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11. 10 한국재무경영대상 수상
2011. 09 대전시 매출의 탑 수상
2011. 09 Best HRD(인적자원우수기업)획득 - 고용노동부
2011. 04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2011. 01 KS인증 획득
2010. 12 고용창출 우수 100대기업 선정 – 고용노동부
2010. 07 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재인증 –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
2010. 07 여성친화기업 인증
2010. 04 ISO 9001:2008 인증
2010. 03 기상청콜센터 환경부장관 표창
2008. 03 ISO 9001:2000 인증
2007. 10 산업자원부 – ‘2007 서비스 혁신’ 대통령 표창
2006. 04 노동부 –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국무총리 표창
2005. 12 노동부 – 노사문화대상 수상(노동부장관)
2005. 10 한국소비자 포럼 및 한국경제신문 - Let’s 114 서비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2회 연속
2005. 09 노동부 – 노사문화 우수기업 선정
2005. 08 한국품질경영학회, 포브스코리아 – 경영품질대상 ‘노사화합부문 대상’ 수상
2005. 07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재인증(2회 연속)
2005. 05 신품질포럼, 한국경제신문 - 신품질혁신상(NQF) 수상
2005. 02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 – 본사 및 6개 지역 콜센터 : 고객센터 품질 인증
2004. 12 한국경제신문사 – 제4회 한국아웃소싱 서비스대상 고객관리 부문 우수상
2004. 10 한국소비자 포럼 및 한국경제신문 – Let’s 114 서비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2004. 10 KT – 고객센터 품질 지수 최우수 감사패 수상
2004. 07 한국일보사 – 2004 이노비즈 가치 투자 유망기업 선정
2004. 06 동부생명 – O/B TM상담 우수센터 공로상 수상
2003. 10 산업자원부 기술 표준원 – 7개 본부 :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품질 인증 획득
2003. 07 산업자원부 기술 표준원 – 본사 :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품질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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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현황

채용 History

211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367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kt cs는 kt그룹의 Customer Service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olleh고객채널,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 통신 사업, CS아카데미 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 부산, 대구, 전남, 충남, 충북, 전북, 제주 등 전국적으로 약 9천5백여명의 직원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토탈컨택서비스 기업입니다.
현재 kt의 고객센터, 서울시청, 대전시청, KB은행 등 40여개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컨택센터 업계 최초로 서비스혁신 대통령표창 수상 및 서비스품질인증을 연속 획득하는 등 안정적•고속적인 성장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품질경영으로 CS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ktcs는 콜센터 구축, 운영, 인재양성 등 토탈컨택서비스를 통한 대내외 고객감동경영에 힘쓰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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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리후생

생활편의·여가행사

중식제공

기업위치

대전 서구 괴정동 36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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