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피

코스피 상장기업

닫기
상신브레이크㈜
상신브레이크그룹 계열사
자동차·조선·철강·항공
업계 1위
172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상신브레이크 면접 후기 남김. 1차와 2차 면접으로 나뉘어짐. 먼저 1차 면접은 후기 말하겠음.

1차 면접은 영어 시험을 보게 됨. 준비를 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크게 어렵지는 않았음.
작문을 해야하니까 준비를 하고 가는게 좋을 듯 함.
자기소개도 영어로 해야하니까 말이 꼬이지 않도록 잘 준비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을 했음.

2차면접은 임원 면접이 진행되는데 임원 면접에서는 주로 인성을 보는 듯 했음.
그리고 왜 지원 했는지, 기업에 대해서 아는게 있는지 등의 기업에 관련된 질문도 함.
임원면접 후에는 사장님과 면접을 보게 됨. 사장님과의 면접은 많이 어렵지는 않았음.
면접은 그룹면접 방식이었고, 난이도는 다른 기업과 비슷했음.
1차 실무진 면접부터 2차 임원면접까지 같은날에 면접이 진행됩니다. 영어시험이 있기 때문에 준비 잘하시는게 좋을 듯...
저는 영업 직무를 지원했는데, 직무에 대한 질문이 꽤 많았습니다. 기업에 대해서 묻는 것도 있었고요.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영어가 가장 어려웠음...ㅠㅠ
지원 직무가 그래서였는지 영어를 좀 많이 봤음. 그룹 면접이었고, 실무진 면접 끝나고 바로 임원 면접을 들어갔음.
개인적으로 면접 난이도가 매우 높았음 ..ㅠㅠ
상신브레이크 면접 후기 남깁니다. 서류 합격 통보받고 면접 보고왔습니다.
2차면접까지 봤는데요. 먼저 1차면접은 실무진 면접이랑 인성면접으로 실시됩니다.
인성면접 때는 임원분이 면접관으로 들어오셨어요. 들어보니 서류 지원자가 엄청났다고 하더라고요..
2차면접은 사장님 면접으로, 지원 분야에 대한 질문이 많았습니다.
면접 분위기는 압박적이지 않았고, 편안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