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이스트는 ‘아시아 문화 컨텐츠의 중심 컨텐츠의 중심(Center of Media Enterprisein Asia)’ 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스타 매니지먼트, 문화 컨텐츠의 기획/ 제작/ 유통마케팅을 필두로 다양한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21세기형 복합 컨텐츠 기업입니다. 최고의 한류 스타 배용준, 세계적인 투자기업 SOFTBANK, 아시아 문화교류의 선두기업 IMX의 협력으로 설립되었으며, 2014년 현재 중국 소후닷컴의 자회사 Fox Video Limted의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당사에는 현재 배용준, 김현중, 주지훈, 김수현, 정려원, 한예슬, 홍수현, 소이현, 인교진, 이현우, 박서준, 박수진, 우도환, 등 국내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들과 잠재 가능성 있는 신인 아티스트들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매니징 하고 있으며, 이들을 기반한 여러 문화/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키이스트 및 자회사 들은 앞으로도 아시아를 중심으로 하는 문화콘텐츠 제작과 영상문화산업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가치를 창조해 나갈 것이며, 아시아와 전세계의 영상문화콘텐츠를 선도하고 각종 콘텐츠 사업에서 확고한 지위를 확보하여 21세기 최고의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 성장 할 것입니다.
[
기업비전]
저희 키이스트는 아시아의 문화를 하나로 이어주는 문화콘텐츠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영상문화 콘텐츠를 발굴하여 아시아문화를 전세계에 알리고, 이를 통해 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전세계인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문화 콘텐츠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키이스트의 핵심가치인 열정과 사랑 그리고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도전정신을 실천하여 영상문화 산업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나가겠습니다.
1. "늦출 수 없는 열정" - PASSION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끊임없는 계획수립과 노력 그리고 새로운 가치 창출
2. "앞서 나아가는 프론테어 정신" - CHALLENGE
선두에 서는 두려움보다 설레임과 자신감으로 한걸음 더 도약하고 키워가는 의지
3. "틀을 깨는 사고" - ORIGINALITY
보다 차별화되고 높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 수립
4. "고객중심의 사랑" - LOVE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끊임 없는 노력과 배려
5. "되돌아 볼 줄 아는 마음" - MODEST
선두에 서는 그 순간에도 조용히 그 가치를 되돌아보고 다시 그 가치를 키워나가기 위해 발돋움 하는 마음
[
조직도]
[
로고의미]
[
사업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