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5년차
1997년 설립
291명
사원 수
중견기업
기업형태
2509억 원
연 매출액(2018년 기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품질을 보유한 디스플레이 업계 최고의 파트너인 에이치비테크놀러지는 1997년 설립 초기 반도체 후공정 장비를 시작으로 LCD용 AOI 검사장비를 국내 최초로 국산화에 성공하였고 AMOLED용 초미세 AOI 장비를 개발 생산함으로써 디스플레이 검사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세계 최초로 AMOLED의 결합을 0, 4 um 단위까지 검출할 수 있는 AOI 장비를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 높은 기업으로 꾸준한 기술 개발과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Global Leading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양산 대응력으로, 국내외 디스플레이 제조사에 OLED, MASK, FILM 등 디스플레이 공정 전 분야에 대한 비전 검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OI : Automated Optical Inspection)Laser Repair 장비를 통해 수율을 향상할 수 있으며
결함 제품의 추가 공정을 방지하여 품질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Repair 검사기의 개발로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기존 FPD 검사 분야에 개발 및 검증된 기술을 바탕으로 PCB 검사기까지 설비를 다각화하여 장비 사업 분야의 안정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도광판은 측면의 LED 점광원을 면광원화 하는 것이 주요 기능이며, 면광원으로 전환 시 BLU 휘도를 높이기 위한 고투명도의 도광판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서 생산하는 렌티큘라 패턴 도광판은 BLU의 휘도 및 균일도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으며, 도광판에 사용되는 PMMA 원료의 단점을 보완한 MS(Methylmetharcylate Styrene)도광판을 개발, 양산 중입니다.
확산판은 TV용 BLU(Back Light Unit)의 직하형 방식에 주로 사용되는 광학 자재의 핵심 부품으로, 자체 압출을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상하부 서로 다른 패턴 형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투과도 및 상하부 패턴에 의해 배면의 점광원을 은폐함과 동시에 광원의 빛을 전체 화면에 균일하게 확산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에이치비테크놀러지 장비 영업사업부에 근무 중인 1년 차 대리 박선재입니다. 영업 관리업무는 5년 차입니다만 에이치비테크놀러지에 합류한 지는 2년 차입니다. 국내 고객을 담당하는 영업1팀에 소속되어 영업 담당자들의 영업활동을 지원하고 실적 데이터 취합과 같은 문서작업 및 전반적인 관리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관리업무다 보니 프로젝트 전반을 확인하고 기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서작성 능력과 더불어 커뮤니케이션 역량이 필요합니다. 워드 프로세서나 엑셀같은 OS 관련 자격증을 취득한다면 업무 능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로 영어나 중국어가 가능하다면 업무상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에이치비테크놀러지 인사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박혜선 사원입니다. 인사팀에서 교육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연간 교육 계획에 따라 교육을 기획, 진행하고 직원들의 교육 실적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외에 기본적으로 인사 관리, 조직 문화 등에 대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사 및 교육 관련 직무에서는 원칙과 주인의식 그리고 창의성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회사의 핵심 가치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입니다. 인사팀은 임직원들로부터 다양한 문의와 건의 사항을 받고 있는데요. 직원들의 문의 사항에 원칙과 규정에 따라 일관성 있는 답변을 해야 하고, 주인의식을 가지고 회사와 임직원을 대하고, 교육을 진행함에서도 창의성을 발휘하여 더욱 다양하고 효과가 큰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