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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홀딩스(주)
남성홀딩스그룹 계열사
경영 컨설팅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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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경영 컨설팅업
사원수
5명
(2023.12.31)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74.07.22
(51년차)
자본금
17억 4천만원
(2023.12.31)
매출액
223억 1천만원
(2023.12.31)
대표자
김용규
주요사업
사업경영,관리자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2가 삼화타워 6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223억 1천만원
작년 대비
-92%
하락
업계평균 대비
1104%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83억 4천만원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65억 4백만원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경영 컨설팅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3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5
12
회사 분할 및 상호 변경:남성홀딩스(주)
09
동주항업(주)와 합병
2007
09
인천 사무소 개설
부산(한국)-보스토치니(러시아) 서비스 개시
2005
12
TCR및 TSR을 이용한 NVOCC 영업 개시
2003
09
인천(한국)-상해(중국) 서비스 개시
06
중국 영파사무소 개설
2002
12
울산 사무소 개설
한국-일본 Local Port 직기항 서비스 개시
09
중국 청도,천진사무소 개설
08
중국 대련사무소 개설(주재원파견)
04
일본 대리점, PEGASUS에서 NAVIX로 변경
01
제6선(PARADE호) 한진해운으로부터 인수
2001
09
한국-대련항 운항개시
2000
12
한-일 서안서비스를 남성해운과 공동으로 운항
07
중국 상해사무소 개설(주재원 파견)
05
한국선급으로부터 ISM CODE 증명 획득
1997
01
제5선(PLENTY호) 건조
1996
04
제4선(PENNENT호) 건조
1994
02
부산-상해항로 영업개시
한중항로 공동운항 "A" 그룹(동영/조양/한진/남성/범양) 출범
1990
08
국제화물운송 주선업 면허 취득
03
한일항로 운항면허에서 근해항로 운항선사로 면허면경
1983
07
한국-호주항로 국내 운영대리점(협성해운) 계약해지하고 직 서비스 개시
1981
05
동경사무소 개설
1980
07
제3선(TIMBER호)홍콩 CNCO로부터 인수하여 유럽취항
04
자회사 (주)동영 설립(S.C.Container 대리점 업무개시)
1979
11
한국-호주항로 POOL 서비스 운항승인
1978
07
SWIRE(JAPAN)과 대선 계약 종결하고 한-일간 직기항 서비스 개시
1975
05
제1선(PLENTY호),제2선(PEACE호) 건조
1974
07
재정경제부의 인가품목인 선박운항 및 용선업무를 영위
02
부산사무소 설립
01
동영해운(주) 설립(외국인 투자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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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1974년 1월 15일 설립된 당사는 한국의 외항산업과 물류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28년간 업계에서 탄탄한 관록과 경험을 축적하여 왔습니다.

한국의 남성해운그룹에 속한 국적 선사로서, 1975년 4월 한국-일본 항로간 처녀 기항함을 시작으로 1979년 12월 한국-호주간 서비스로 신규항로를 개척하였습니다. 1994년 한국 - 중국 항로 서비스 시작으로 근해컨테이너 선사의 선두주자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최근 효과적인 선박의 교체로 신속하고 정확한 운항을 통하여 고객에게 질 높은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편 1997년 5월 당사 사선의 울산기항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항만과 전국 주요도시를 연결하는 효율적인 물류 서비스의 고도화에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국내 부산 이외에 울산, 광양, 인천, 평택 등지에 물류거점을 확보하고 있으며,
중국 7개 항(SHANG HAI, NING BO, QING DAO, DA LIAN, XIN GANG, NAN JING, ZHANG JIA GANG) 과
일본지역 주요 5개항(TOKYO, YOKOHAMA, NAGOYA, KOBE, OSAKA) 및 북방(러시아,몽골)등을
남성해운, 장금상선, 고려해운, 흥아해운, 태영상선, 천경해운, 범주해운, STX PANOCEAN, 동진상선 등과 공동 운항을 통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종속기업인 남성해운㈜과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일본 주요 5개항 이외의(HAKATA, MOJI, NIIGATA, SHIMIZU, TOMAKOMAI, HACHINOHE, ONAHAMA, SENDAI, HITACHINAKA, TOYAMA, TOKUYAMA, UBE, ABURATSU, HAMADA, IYO-MISHIMA)등도 추가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기업비전]
저희 동영해운은 서비스 범위와 한계를 성공적으로 넓혀감으로써 21세기 국제적인 해운업의 선두주자로서 도약하고 있는 선사입니다. 또한 지금의 위상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의 요구에 한 발 앞서는 서비스를 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일류가 되고자 저희 동영해운의 임직원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지속적인 영업개발과 혼연일치 된 업무시스템으로 유기적이며 조직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철저한 분석과 아낌없는 투자로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해운업계의 선두주자로 거듭날 것 입니다.

21세기를 맞이하여 일괄물류서비스체계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최적의 운송환경을 구축하며, 신속하고 안전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당사의 직원 모두는 최선을 다하여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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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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