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
사원수
844명
(2021.12.31)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01.07.01
(22년차)
자본금
4억원
(2021.12.31)
매출액
466억 9천만원
(2021.12.31)
대표자
김영준
주요사업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운영 (LG유플러스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동 267-14 LGU+ 빌딩
계열사
LG그룹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466억 9천만원
작년 대비
-2%
하락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15억 7천만원
작년 대비
9%
상승
업계평균 대비
6%
상승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14억 5천만원
작년 대비
20%
상승
업계평균 대비
16%
상승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 및 텔레마케팅 서비스업]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0기준

기업분석

기업분석 보고서 목록
제목 날짜 출처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Nice 평가정보

기업이슈

연혁

2003
07
LG홈쇼핑 접수상담업무 위탁게약체결
02
TDMK T/M 계약체결
2002
10
LG전자 접수상담업무 위탁계약 체결
2001
12
LG카드 I/B상담업무위탁계약 체결
11
LG전자 근로자파견업무 계약 체결
08
LG텔레콤 근로자 파견업무계약 체결
07
CS리더 설립, LG텔레콤과 고객상담업무위탁계약 체결
1997
06
LG텔레콤 수도권고객센터 Open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3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76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씨에스리더’, ‘아인텔레서비스’, ‘씨에스원파트너’는 LG유플러스가 100% 지분을 출자한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5개 지역, 7개 센터로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모바일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 홈 고객센터 위치 ] 서울, 부산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원분들의 삶과 일의 균형을 Work ? Life Balance 를 지향 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 교육을 받은 훈련 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업무 경험이 없어도 전문 상담사로 성장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체계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나이, 연차, 학력 관계 없이 역량과 성과에 따른 공정한 승진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직업군의 선택을 통해 임원으로 성장을 할 수 있는 체계적인 Career Path를 갖추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직무 몰입과 생활가치향상을 위해 구성원의 일상과 맞닿는 다양한 영역에서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상담사 인권 존중을 실현해 나가고 있으며, 성희롱, 욕설, 협박, 비하,. 업무방해와 같이 악성 고객으로부터 상담사를 보호하기 위한 응대 절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더 건강하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과 편의 시설을 구성하였습니다.
쾌적한 환경을 위해 식물 비치와 CO2센서가 설치되어 있으며, 공기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다른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다른 직종에 비해 높은 근무 조건과 환경으로 임직원 분들은 높은 만족감을 갖고 근무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근무

연차

경조휴가

반차

Refresh휴가

포상휴가

산전 후 휴가

육아휴직

남성출산휴가

창립일 휴무

워크샵/MT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각종 경조금 지원

인센티브제

자녀 학자금 지원

장기근속자 포상

우수사원 표창/포상

본인/가족 의료비 지원

야근수당

휴일수당

기념선물 지급

성과급

교육·연수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사내시설·장애인지원

휴게실

사내도서관

수면실

수유실

장애인용 주차장

장애인용 승강기

장애인용 화장실

건물내 경사로

생활편의·여가행사

사내 동호회 운영

인포멀지원

건강검진

해외여행 지원

식비/식권 지급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267-14 LGU+ 빌딩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