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는 2009년 설립 이후 스마트폰의 성장과 함께 비지니스 영역을 확대해왔다. 트렌드를 꿰뚫는 기획력과 영업력을 기반으로 ‘모바일 패션’이라는 키워드를 만들어내며 글로벌 최정상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현재는 전 세계 소비자들의 편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슈피겐의 브랜드와 글로벌 유통 전략을 통해 전 세계 시작을 움직이며 새로이 도약하고 있다.
아이폰을 비롯하여 다양한 기종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슈피겐의 대표 제품. 충격 흡수가 탁월한TPU소재와 하드프레임을 사용한 듀얼 레이어 설계로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아이폰에 적용된 무선충전 규격인 WPC의 주요 가입사로서 아이폰 신제품 발표 키노트에 소개되었습니다.
국내에서 보다 해외에서 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슈피겐코리아. 모바일 트렌드를 가장 먼저 읽을 수 있는 북미 시장을 타겟으로 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하여 시장 전략을 수립했다. 주요 모바일 기기들이 가장 먼저 신제품을 보이는 곳이 바로 북미이기 때문.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 현재 슈피겐코리아는 북미를 제외한 전 세계 직접 수출액 1억 불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세계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스마트폰의 급속한 확산으로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규모는 2025년까지 1,127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특히 북미·유럽·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APEJ) 에서는 2015년 부터 2025년 사이에 연 평균 6.9%의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슈피겐코리아는 세계적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다진 상태로 향후 중국, 인도, 남미 등 신흥 시장을 공략하며 고속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슈피겐코리아는 자기주도형 인재를 지향합니다. 슈피겐코리아에 입사한다면 스스로 무엇을 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합니다.
슈피겐코리아는 국내 토종회사이지만, 7개의 해외법인을 두고 있으며 전 세계 6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때문에 넓은시각으로 상황을 들여다 볼 줄 아는 눈이 요구됩니다.
모바일 기기가 발전하는 만큼 액세서리 역시 변화가 빠릅니다. 급변하는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판단력과 추진력이 필요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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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 http://www.spigen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