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의 새 이름 롯데홈쇼핑
2007년 5월, 우리홈쇼핑이 유통 최고의 브랜드 롯데로 제 2의 도약을 시작했습니다.
우리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하여 영업 개시 2년여 만인 2003년에 흑자 원년을 실현하며 안정적인 성장기반을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6년 간 모두가 주목할 만큼 성장해 왔습니다.
롯데홈쇼핑은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이젠 집에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이 백화점, 할인점과 함께 명실공히 새로운 쇼핑채널로 당당히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리고 그 한 가운데 롯데홈쇼핑이 자리합니다.
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뿐 아니라 T-commerce, M-commerce 등 여러 채널을 통해 고객 편의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채로운 선택을 가능하게 합니다
롯데홈쇼핑은 전문가입니다.
축적된 TV홈쇼핑 및 유통노하우로 고품질 방송을 제공하고 보다 전문적이고 세심한 서비스와 전문가의 안목으로 고른 고품질 상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2004년에는 업계 최초로 홈쇼핑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대만에 TV홈쇼핑 합작 법인을 설립해 앞선 TV홈쇼핑 기술력과 경영 노하우를 수출하는 큰 수확을 거두었습니다.
롯데홈쇼핑은 언제나 고객이 먼저입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최고라는 믿음을 가지고 상품기획 단계부터 품질관리, 주문, 배송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또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진정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 불만 보상제도, 불만고객 초청 간담회, 신문고 제도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제 유통 최고의 브랜드 롯데의 보증을 통해 방송신뢰도, 품질신뢰도를 한층 높여 고객에게 더 믿음이 가는 TV홈쇼핑으로다가갑니다.
롯데홈쇼핑은 제 2의 도약을 통해 고객의 삶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
쇼핑 라이프 스타일 선도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