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령엘엔지터미널(주)
GS그룹 계열사
화학·에너지·환경
64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자소서

자소서항목 리스트

2022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2023년 보령LNG터미널 각 부문별 공개채용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지원 직무에 대해 1) 본인이 이 업무를 휼륭히 수행할 수 있는 이유 2) 이 업무를 더욱더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본인이 극복해야 할 부분들을 솔직하게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2.본인의 경험 중 본인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집단 내(학교, 회사, 동아리등)과 협업했던 경험과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의미의 팀웍이 무엇인지 나름대로 정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3.본인이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가장 열정을 바쳐서 변화를 추구했던 경험과 해당 경험으로 인하여 본인이 변화했던 부분이 있다면 함께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4.기존의 방식이나 현상에 문제의식을 갖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문제를 개선했던 경험에 대하여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Q5.마지막으로 하시고 싶은 얘기를 자유롭게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22년 보령LNG터미널 부문별 채용(재무/인사/법무/터미널운영)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지원 직무에 대해 1) 본인이 이 업무를 휼륭히 수행할 수 있는 이유 2) 이 업무를 더욱더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본인이 극복해야 할 부분들을 솔직하게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00자)
    Q2.본인의 경험 중 본인이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집단 내(학교, 회사, 동아리등)과 협업했던 경험과 해당 경험을 바탕으로 진정한 의미의 팀웍이 무엇인지 나름대로 정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00자)
    Q3.본인이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가장 열정을 바쳐서 변화를 추구했던 경험과 해당 경험으로 인하여 본인이 변화했던 부분이 있다면 함께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00자)
    Q4.기존의 방식이나 현상에 문제의식을 갖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문제를 개선했던 경험에 대하여 서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800자)
    Q5.마지막으로 하시고 싶은 얘기를 자유롭게 서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