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3년 설립
사원 수(2024.9)
기업형태
매출액 (2023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2023년 최우수
(국무총리상)
소비자중심경영(CCM)
7년 연속 인증 및
올해의 CCM 최우수상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여행사 부문 1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여행사 부문 1위
하나투어는 여행자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여행 상품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여행의 본질에 충실한 ‘하나팩 2.0’을 통해 여행 상품의 품질을 향상하고, 향상된 품질을 바탕으로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우리끼리’를 통해 개별 패키지 시장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자유 여행자들의 패턴을 분석해 만든 ‘결합상품’을 통해 자유여행을 더욱 자유롭게 함으로써 여행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여행 계획부터 현지 여행 진행, 여행 후 기록까지 여행 과정 전반의 경험에 편리함과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나투어 닷컴과 하나투어 APP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신 IT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합니다.
상용여행 서비스, 인바운드 관광 서비스, 크루즈여행 등 특화된 여행 서비스를 통해 여행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지와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심층분석 5. 하나투어, TOWS 분석 | 2022-05-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하나투어,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2-05-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하나투어,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2-05-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2. 하나투어, 최신 트렌드 분석 | 2022-05-13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하나투어,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2-05-13 | 잡코리아 |
임직원 전용 여행상품
및 항공권
입사 1년 미만 특별 혜택
입사 1년 이내 직원들은국내 유명 휴양시설 지원
국내 주요 휴양 시설을시차출퇴근제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가정의 날 조기퇴근
매월 급여일이 있는 주 금요일은안식년 제도
자기 계발 및 재충전을 위한반반차 제도
2시간 단위로 효율적사내 동호회
공동의 관심사를 가진 직원들과건강검진
임직원 건강 관리를 위해하나투어 마일리지
명절/생일/창립기념일에경조사 지원
경조사 발생 시 경조금과저녁 식대
초과 근무 시 식사비 지원직장 어린이집
만 0세~만 5세의 임직원학자금 지원
임직원 자녀 대학교 학자금 지원슈퍼스타 H
매년 하나투어 발전에 큰 기여를장기근속 포상
장기근속한 직원들의온보딩 프로그램
하나투어를 새로 만나는직무 전무가 제도
직무별 전문성을 지닌 우수직원을고객 중심
우리의 출발점은 고객입니다.유연성
오늘의 정답이 내일의 오답일 수 있습니다. 서로의 생각을 존중하며 한계, 편견, 경계 없는 3無 시각으로 모든 가능성과전문성
개인의 전문성이 하나투어의 경쟁력 입니다. 맡은 일에 장인 정신을 발휘하여 야행업계를 이끌어가는 리딩 기업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합니다.오너십
우리는 수많은 ‘나’로 이루어집니다.도전 정신
우리의 무대는 세계입니다. 하나투어가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전략적 행동
회사의 비전은 우리의 나침반입니다. 회사의 비전을 공유하고 팀과 개인의 목표를 회사의 목표에 연결하여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의 전략을 모색합니다.윤리경영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약속을 지킵니다. 청렴한 가치관과 정직하고 투명한 행동으로 부도덕을 개선하고 도덕적,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수시채용 / 채용연계형 인턴 연 1회 모집 (5월 말~6월 중순 경)
하나투어 채용 연계형 인턴은 3개월 과정으로 인턴십 과정에서 최종 합격하면 정규직으로 선발하는 채용 프로그램입니다. 인턴사원에게 하나투어와 여행업의 특성을 실제 업무를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하나투어는 업무 역량, 조직문화 등 다양한 관점에서 인턴사원을 확인합니다. 매년 1회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일반적으로 5월 말~6월 중순에 모집하므로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 준비하여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영업 직무에 지원한 신입사원이 기억납니다. 지원 전부터 하나투어 공식 계정을 통해 영업부에 근무하기 위해 갖추어야 하는 역량, 자세 등 여러 가지 사항을 적극적으로 문의하였고, 하나투어 공식 인증 예약센터에 방문하여 직무 관련 사전 조사를 꼼꼼히 마치고 면접에 임했습니다. 우수한 평가로 최종 합격하였고, 현재 팀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어 채용 담당자로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할 때는 질문의 요지를 잘 파악하고 작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원자가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어떤 질문과 어떻게 연결짓는가가 평가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면접전형에서는 적극적인 태도가 필요합니다. 과도하게 긴장하여 생각한 것을 제대로 답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면접 스터디 등을 통해 면접 환경에 대비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지원한 직무와 관련된 경험이 있다면 이를 어필하는 것도 좋은 전략입니다.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영업본부에서 특판영업(공공기관, 정부 부처 등) 업무 전반을 담당하는 문창기입니다. 하나투어는 B2B 구조의 대리점 영업의 비중이 높지만, 별도로 B2C 영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투어를 대표하여 영업 대상을 발굴하고 영업과 운영을 진행하는 역할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중점적으로 공략하고 있는 부분은 항공권 주거래 계약과 대형 인센티브 행사에 대한 것입니다. 최초 제안 후 낙찰을 받으면 행사 지역에 대한 현지 협력사들과의 미팅, 항공요금을 타진하고, 거래처와 함께 행사의 세부적인 이벤트 내용을 준비합니다. 공공기관은 주로 복지 업무 협약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사내에 대외적인 활동을 하는 부서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특판영업팀은 여행에 관련된 핵심 업무를 대외적으로 하는 팀입니다. 영업 대상이 대리점, 현지 협력사 같은 관계사가 아닌 다양한 업종의 기관이기에, 말 한마디, 텍스트 하나에 하나투어의 이미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부 거래처와 업무를 진행할 때는 하나투어를 대표한다는 책임감과 긴장감을 느끼곤 합니다. 또한, 거래처 한 곳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면 그 거래처의 모든 임직원, 관계사 등에 파급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사소한 부분도 절대 놓치지 않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안나입니다. 저는 개별항공공급부 산하 개별항공공급발권 1팀에 소속되어 있으며, 개별 항공권과 인센티브그룹 수요에 대한 전반적인 항공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담당하는 항공업무는 대리점에서 요청하는 예약, 발권, 재발행, 환불, 요금 지원, 추가 수하물 지원, 대기 좌석 지원 등을 파악하여, 대리점 매출 관리 및 수요 파악, 항공권 변경 규정 및 환불 규정, 항공사와 하나투어 특가요금을 대리점에 안내하고 매출로 성사될 수 있도록 하는 일입니다. 대리점과 활발히 소통하여 대리점의 요구사항에 귀 기울이고, 당사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대리점과 하나투어가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대리점에서 항공사에 요청하는 사항을 정리하여 전달하는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정보 수집 능력, 집중력과 꼼꼼함, 신속한 판단력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갖추고 고객(B2B대리점, 항공사 등)을 응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GDS 사이트에 공지되는 업데이트 정보, 변화하는 항공사 요금체계 및 규정을 항공사 사이트를 통해 수시로 확인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숙지하여 대리점 및 팀원들과 공유합니다. 항공 업무는 순간의 실수로 어렵게 확보한 좌석이 취소될 수도 있고, 잘못된 발권으로 큰 금액의 벌금이 부과되기도 하므로 항상 업무에 집중하고, 더블 체크하는 꼼꼼함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빠르게 인식하고 항공사와 협력하여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