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엠에스디
제약·보건·바이오
390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제약·보건·바이오
사원수
650명
기업구분
중견기업
설립일
1994
(31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도날드 현
대졸초임
3,800만원
주요사업
전문의약품 제조/판매
홈페이지
주소
서울 마포구 공덕동 168번지 신용보증기금빌딩 13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7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8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인류 역사에 더 나은 삶을 제시해 온 기업, MSD(Merck Sharp & Dohme) MSD KOREA LTD.는 Fortune지의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7년(1987-1993) 연속 선정된 세계적인 제약회사인 미국 머크(Merck)의 100% 투자법인으로 1994년 4월에 설립되었습니다. 머크는 1894년 조지 머크(George Merck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이윤에 앞서 환자의 건강을 최우선시한다는 기업 윤리 아래 고혈압 치료제에서부터 AIDS 치료제에 이르기까지 인류의 건강에 없어서는 안될 수 많은 혁신적인 신약을 개발해 온 연구중심의 전문 제약회사입니다.

한국엠에스디㈜(MSD KOREA LTD.)는 1994년 창업 이래, 우수 의약품과 전문 의약 정보를 한국 의료계에 제공함으로써 우리 국민의 질병 치료와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의학연구 기금 지원과 임상시험 프로그램 지원 등을 통해 단순한 의약품 판매가 아닌 핵심적인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는 질 높은 의약서비스를 실천해 오고 있습니다.

MSD KOREA LTD.는 기업의 미래가 바로 직원 개개인의 자질에 달려있다는 머크리더쉽모델(Merck Leadership Model)에 따라 최고의 인재를 선발하고 그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본사와 연계하여 다각적이고 광범위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MSD KOREA LTD. 복리후생의 초점은 업무와 개인/가정생활의 조화(work/life balance)입니다. 업무로 소홀하기 쉬운 가족과의 시간, 개인 취미활동 등을 적극 유도할 목적으로 근무시간 연동제(Flexible Working Hours)와 자기설계복리후생제도(Flexible Benefit Program)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MSD KOREA LTD.는 기업경영, 기업윤리, 인재개발, 제약의료환경 개선을 선도하여 인류의 질병치료와 건강증진을 위하여 봉사하는 새로운 차원의 제약회사로 발돋음할 것입니다.

[기업비전]
1. 기업철학을 실천하는 윤리적인 사업원칙
한국 엠에스디는 ‘의약품은 환자를 위한 것이지 기업의 이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이윤은 결과로 따라오는 것이며, 환자 중심의 철학을 지키는 한 이윤이 따르지 않는 경우는 없었다’ 라는조지 W 머크 회장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모든 사업을 전개합니다. 이러한 MSD의 기업이념은 투명한 경영, 정직한 영업 마케팅 등의 윤리적 사업방식(Ethical Business Practice)을 통해 일관성 있게 추진되고 있습니다.

전립선 비대증, 골다공증, 심장 질환, 남성 탈모증 등의 다양한 무료강좌 및 검진에서부터 관절염, 천식 캠페인등의 다양한 학술 지원까지 환자와 의사 모두에게 최적의 진료를 위한 활동을 활발히 펼쳐 나가며 기업철학을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한국 엠에스디는 진정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통하여 모든 이들에게 삶의 행복이 골고루 나눠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2. 전문인력에 의한 과학적인 접근방식
한국 엠에스디는 현재 의사,약사,수의사,간호사 등의 전문인력을 포함한 총 402명의 젊고 유능한 인재들이 각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인력의 저변은 MSD만의 합리적이고 광범위한 리더쉽 개발 교육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인재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조직원들은 각자의 잠재력을 개발하고 스스로 리더로 성장해 나가는 방법을 체득해 나가고 있으며, 회사는 해외교육과 마케팅, 영어, 컴퓨터교육 등 인재양성을 위한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렇게 양성된 인재들은 담당 제품에 대한 정확한 지식과 과학적인 근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질병과 의약품에 대한 고도로 전문화된 지식을 전달하는 전문 정보 전달자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3. 첨단, 영업 마케팅 기법의 개발
한국 엠에스디는 2002년부터 종합 의학 정보 사이트 MDfaculty.com을 구축, 의사들을 대상으로 최신 의학뉴스와 저명한 의학저널의 최신 의학 정보, 환자 진료용 질병 안내서, 질병치료에 대한 의견 교환의 장 마련 등 의사들에게 신뢰할 만한 전문 의학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근거 중심의 의학(Evidence Based Medicine)의 저변 형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제도]
한국 엠에스디의 복리후생은 업무와 개인, 가정 생활이 서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관점에서 출발합니다. 자기계발을 위한 시간의 활용은 물론 행복한 가족생활의 영위를 위한 시간이 충분히 배려되어 주 5일 근무제, 근무시간 연동제, 금요일 1시간 단축 근무제와 출산, 육아를 위한 파트타임제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복지혜택에 있어서는 직원에 대한 생명보험은 물론 의료비 지원 혜택을 직원 및 그 가족과 부모에 이르기까지 그 폭을 넓혔으며, 그 밖에 주택융자, 자녀 학자금 지원, 출퇴근 보조 등의 다양하고도 혁신적인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개인의 자기계발을 위해 연간 80만원 한도 내에서 회사가 지원하는 ‘자기설계 후생제도’를 시행,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사내 동아리 지원으로 다양한 취미활동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가족생활에 대한 배려와 안정된 근무환경, 그리고 이것을 통한 자발적 동기부여가 회사를 발전시키는 모티브가 된다는 것이 한국 엠에스디의 생각입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공덕동 168번지 신용보증기금빌딩 13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