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80년차
1944년 설립
35,174명
사원 수
대기업
기업형태
54조 1,698억 원
연 매출액(2018년 기준)
기아는 1944년 설립 이후 지난 78년간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2021년부터는 ‘기아 자동차’에서 ‘기아’로 사명과 로고를 변경하며 새로운 브랜드 지향점과 비전을 서포, 자동차 제조회사를 넘어 모빌리티 브랜드로 도약 중이다. 2027년까지 전기차 폴라인업 구축을 통해 친환경차의 대중화 주도,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와 모빌리티 서비스 사업 확대로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는 Planet, People, Profit의 3대 축을 중심으로 하는 중장기 전략 ‘Plan S’실현광 지속가능경영 활동을 기반으로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기아는 사회책임경영을 수행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EV차량과 모빌리티 솔루션 등 친환경적이며 지속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끝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협약 체결, 해양 플라스틱 제거 및 재활용을 통한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구축, 사업장 내 모든 전력 100% 재생 에너지 전환 목표 추진 등 다양한 ESG 활동을 통해 기업과 사회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는 미래 실현에 기여하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심층분석 5. 기아, TOWS 분석 | 2023-10-0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기아,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3-10-0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기아,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3-10-0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2. 기아, 최신 트렌드 분석 | 2023-10-05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기아,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3-10-05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사람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입니다.
우리는 함께 일하며 고객과 동료에게 영감을 불어넣고, 함께 더 멀리 나아갈 수 있도록 서로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우리는 과감히 한계에 도전하며,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추구합니다.
Care for People
Move further,
Togerher
Empower
People to Act
Dare to Push
Boundaries
Chase Excellence,
Every Day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