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상반기 인턴 머신러닝엔지니어
첫 번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회사’입니다. 명작의 게임이라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지 않는다면 절대 진일보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블루홀은 배틀 그라운드라는 대작의 게임을 출시한 이후로 계속해서 고객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게임을 만들...
2018.07.09 24,016
2016년 하반기 신입 앱개발자
게임을 좋아하고 개발을 좋아해서 게임 속 캐릭터와 게임 자체를 같이 키우는 것이 꿈입니다. 게임 중에서 RPG를 좋아했고, RPG라면 PC 패키지, 콘솔, 온라인을 가리지 않고 했습니다. 명작 게임을 즐기면서 나도 이런 게임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하며 꿈을 키워왔습니다. ...
2017.01.23 23,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