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SK매직서비스㈜
SK그룹 계열사
전기·전자·제어
업계 2위
51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전기·전자·제어
사원수
440명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1999.01.09
(25년차)
자본금
16억 5천만원
(2022.12.31)
매출액
789억 6천만원
(2022.12.31)
대표자
이철규
대졸초임
2,40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가스,가전제품, IT 및 통신관련 제품의 유지보수 전문회사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405호
계열사
SK그룹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789억 6천만원
작년 대비
5%
상승
업계평균 대비
139%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2억 7,394만원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6억 7,774만원
업계평균 대비
280%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총자산 증가율

툴팁

기업의 보유 자산을 알 수 있는 총자산 증가율은 성장규모를 측정할 수 있는 지표입니다.
매출액 증가율보다 총자산 증가율이 높다면 자산의 투자가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2년 자산합계
352억 5천만원
작년 대비
3%
상승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전기·전자·제어]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1기준

기업이슈

연혁

[ 기업연혁 ]
1987 서비스센터 개설
1990 기사 사내 자격인증 시스템 운영
1991 부품 물류센터 개설
1993 고객상담실(Call Center) 개설
1995 직업훈련원 개원
1995 A/S 인증마크 획득(공업 진흥청)
1999 ‘Concurrent Working on the finger tips’ 개념 정립
1999 매직서비스(주) 설립
2000 NICS 개발착수(Network Innov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 Bi-directional wireless Data comm + Expert System
+ Mobile + 위치추적
2002 Embedded 무선 VAN 방식 추가 개발
2003 SK Telecom (네이트 드라이브) 사업 제휴
- 전국 네트웍을 이용한 실시간 교통지리정보 조사
2003 Navigation System & 관제 시스템(RPCS) 개발
2004 보물섬(지식경영 기반 교육시스템) 개발
KTF (K-ways) 사업 제휴
2005 신문화 창조 원년 (COS : I’M)
2006 新인사제도 , 평생학습체계 정착
2017 SK매직서비스 사명 변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2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 기업소개 ]
저희 SK매직서비스는 가전제품, 컴퓨터, IT 및 통신관련 제품의 유지보수 전문회사로서
축적된 기술력으로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할 수 있는 서비스 종합회사입니다. 21C 주
방 문화의 발전은 가속화되고, 이에 따른 제품의 기능 및 종류 또한 다양해 지고 있으
며 따라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質 높은 서비스 구현이 상품의
품질 이상으로 요청되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당사에서는 국내 최초로 시공간을 초월한
양방향 무선 데이타통신(Bi-directional wireless Data communication)과 위치 추적시
스템에 기반을 둔 NICS(Network Innovation for Customer Satisfation)를 독자 개발 완
료하여 가동 중에 있습니다. 또한 신속, 정확, 약속 서비스를 위한 기술력, 자재, 장비
를 확보하고 전국에 직영조직을 운영하고 있으며 500여명의 우수한 서비스 전문요원이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전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SK매직서비스는 System Infra뿐만
아니라 현장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국적인 조직의 신속한 출동체계를 갖
추어 전문 서비스 사업 분야의 선두 주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서비스 문화의 창조와 정보산업과 관련된 모든 분야까지 사업다각화를 모
색하고 영역을 확장하여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우뚝 설 때까지 끊임없이 도전해 나아
갈 것입니다.


[ 회사위치 ]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상해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정기휴가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자녀교육비

차량유류비

명절선물/명절상여

휴가비

사내제도·성장

신입 사원 교육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근무복 지원

기업위치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가산동,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405호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영걸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영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