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7년차
2015년 설립
95명
사원 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130억 원
매출액
서비스 정식 오픈(2016년)
3년 후(2018년) 매출 성장률
텐핑의 누적
집행 광고주 수
텐핑 누적
콘텐츠 현황
텐핑과 함께 활동 중인
1인 마케터 수
텐핑은 SNS의 발달과 함께 누구나 퍼포먼스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1인 마케팅 시대에 광고주와 1인 마케터를 이어주는 퍼포 먼스마케팅 플랫폼이다. ‘2018 대한민국 굿컴퍼니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대상을 수상할 만큼 국내 모바일 광고 시장을 선 도하고 있다. 지난 2015년 제일기획 사업계획 공모 프로젝트 ‘비욘드 제일(Beyond Cheil)’에서 최고상을 수상, 사내 TF에서 별도 법인으로 설립한 텐핑은 서비스를 정식으로 오픈한 2016년(15.9억 원)에서 800% 증가한 130억 원(2018년)을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중이다. 그뿐만 아니라 설립 4년만에 누적 투자 유치액 100억 원을 돌파할 만큼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보유한 6개의 특허 기술을 토대로 서울과 부산, 대전, 수원 등 전국 각지에서 ‘텐핑스쿨’을 운영하며 퍼포먼스마케터 육성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텐핑의 자유로운 근무 분위기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능력과 책임감을 함양한 인재
텐핑의 발전은 물론 개인의
성장을 위해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제시할 수 있는 인재
반갑습니다. 성과를 원하는 광고주와 수익을 원하는 마케터를 이어주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 텐핑에서 근무 중인 전용범입니다. 총 3개의 유닛으로 나눠져 있는 영업그룹 중 한 유닛을 맡고 있죠. 텐핑 영업그룹에서는 신규 광고주 수주를 비롯해 진행 중인 광고 관리, 마케터와의 소통 업무 등을 수행하는데요. 텐핑의 마케터들에게 콘텐츠를 전달해 빠른 시간 내에 성과를 낼 수 있도록 광고주의 광고 목표를 명확하게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유닛 구성원들의 요청사항을 확인하고 회사에 전달하는 창구로서의 역할도 병행하고 있고요.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지식을 쌓으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꼭 텐핑의 사업이나 퍼포먼스마케팅이 아니더라도, 검색광고나 배너광고 혹은 모바일/SNS 마케팅 분야에 대해 충분히 살펴본다면 분명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잡코리아 직무인터뷰와 같은 현직자들이 알려주는 직무 관련 내용을 참고해도 좋고요. 이렇게 입사 전 노력한 내용들을 자기소개서에 잘 담아낸다면 보다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텐핑에서 근무 중인 6개월차 신입 마케터 이승희입니다. 텐핑은 광고주와 1인 마케터의 동반 성장을 실현하는 퍼포먼스마케팅 플랫폼인데요. 여기서 한 발 더 나아가 ‘직접 만들고, 직접 마케팅하고, 직접 판매하는’ UUU(Users Useful Use) 사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제가 속한 마케터그룹 커머스유닛에서는 UUU 제품의 기획부터 디자인, 영상 제작, 마케팅 업무까지 모두 수행하죠. 대학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하며 데이터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는데요. 자연스레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일을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졌고, 데이터를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직무가 마케팅이라고 느껴 텐핑 마케팅 직무에 지원했어요.
연차 사용이 자유로운 점부터 탄력근무제로 출퇴근 시간을 유동적인 것 등 말로 다 할 수 없을 만큼 좋은 점이 많습니다. 특히 텐핑은 직원들의 인성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것을 면접을 통해 느낄 수 있었는데요. 덕분에 어리고 실무 능력이 타 직원에 비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이해와 배려를 바탕으로 늘 존중 받는 환경 속에서 근무하는 중입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